볼륨 있는 아름다운 가슴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지만, 실제 우리나라 여성들의 평균 가슴사이즈는 75A사이즈다. 여기에 365일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가슴의 지방이 제일 먼저 줄면서 그나마 있는 볼륨마저도 사라지기 십상이다.
모두가 볼륨 있는 풍만한 가슴을 원하지만 생각처럼 가슴 사이즈를 키우는 것은 쉽지 않다. 여성들은 나이가 들면서 노화현상에 의해 탄력이 줄어들고, 가슴은 점점 처지기 때문에 최근엔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슴성형은 보형물을 이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최근엔 필러를 이용한 가슴성형이 주목 받고 있다. 필러는 얼굴에 푹 꺼진 부분을 채워 볼륨을 살려주거나 입체감을 만들어주는 시술을 말한다. 이러한 필러의 장점을 살린 가슴필러는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과는 달리 전신마취, 절개 등이 필요 없어 회복기간이나 시술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 않는다.
따라서 가슴필러는 일상으로의 빠른 복귀가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가슴필러는 사이즈 확대 뿐만 아니라 부분교정이 가능해 좌우대칭이나 모양을 개선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물이 주성분인 필러를 이용하기 때문에 합병증 및 부작용 염려가 거의 없으며, 시술 후 모양이 변하거나 부서지는 등의 현상이 없다.
이처럼 가슴필러는 인체 조직과 생체 적합성을 가진 천연물질로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무균성 염증반응을 보이고, 보형물 성형 시 나타날 수 있는 구형구축 등의 부작용 걱정이 없어 자연스럽고 볼륨 있는 가슴을 연출할 수 있다.
창원시 상남동 위치한 엘리나성형외과 이창호 원장은 "가슴필러는 무조건적인 사이즈 확대 보다 부족한 볼륨감을 채워 모양을 개선하는 것에 목적을 두는 것이 좋다"며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는 여성의 가슴 구조에 대해 정확하게 이해하고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사에게 시술 받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엘리나성형외과 피부과는 기존 필러 보다 최대 4배까지의 지속력을 나타내어 숙련도를 인정받은 의료진에게만 사용이 허가된 아쿠아필링필러를 경남지역에 위치한 피부과, 성형외과 중 단독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