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는 오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서울 아이파크몰 대광장에서 ‘도라에몽 100 비밀도구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대만·홍콩·중국 등에서 인기를 끈 행사로 100가지의 비밀도구를 가진 도라에몽 캐릭터 모형 100체와 타임머신, 어디로든 문 등이 전시됩니다.
전시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oraemon.event.kr)과 럭키보드 이벤트 등을 진행합니다.
아이파크몰 백화점 안에는 도라에몽 인형 999개로 제작된 `도라에몽 드림 케이크`도 설치됩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도라에몽을 사랑하는 국내 많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전시를 준비하게 됐다”며 “친근한 이미지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도라에몽이 이번 전시를 통해 대중들과 한발 더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국내에서 도라에몽 라이선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대원미디어는 160여개 업체와 계약을 맺고 1200여개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화장품 전문 브랜드 에이블씨엔씨는 도라에몽 캐릭터를 사용한 화장품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고, 빙그레는 아이스크림 엔쵸에 도라에몽 캐릭터를 입힌 ‘도라에몽엔쵸’를 내놓기도 했습니다.
프랜차이즈 카페 `드롭탑`은 이벤트 기간 중 직영점 12개 매장에 도라에몽 전용 메뉴를 판매하는 한편, 전 매장에서 캐릭터상품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