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가 오는 9월 11일까지 친환경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14기’를 모집합니다.
‘그린어스’는 2009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7년째 운영되고 있는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으로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그린라이프 캠페인과 마케팅 실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학생,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30명을 선발합니다.
9월 21일 최종 선발 인원을 발표 하며, 선발된 ‘그린어스’는 9월부터 5개월간 매 월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직접 실무진을 통해 교육을 받게 됩니다.
또한 마케팅 업계 유명 인사의 마케팅 실무 강연을 들을 수 있으며, 이니스프리의 친환경 에코 캠페인인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기획·실행해 실무를 익힐 예정입니다.
5개월간의 프로그램이 끝난 뒤 선정되는 우수 활동자에게는 이니스프리 마케팅 본부에서 6개월 동안 인턴으로 재직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김윤혜 이니스프리 마케팅팀장은 "사회생활과 실무에 대한 궁금함과 호기심이 많은 대학생들이 업무를 경험해보고, 현업 선배들이 전하는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도록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다"라며, “보다 유익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14기 참가자들이 이루고 싶은 꿈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