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나보는 2015 F/W 향수 트렌드

입력 2015-08-26 20:24   수정 2015-08-27 17:29



씨이오인터내셔널은 26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2015 하반기 신제품 발매식`을 성료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리점 및 직거래 사장, 백화점 바이어, 협력사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출시 예정 향수를 미리 시향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특히 클린, 프라다, 마크제이콥스, 존바바토스 등 인기 브랜드의 하반기 신제품과 함께 올 하반기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상하이탕과 오스카드라렌타의 향수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회사는 7월 니치 향수 브랜드 랑세의 `헤로익&오르탕스`를 선보였으며, 8월 클린의 `샤워프레쉬 포맨`과 파코라반의 `원밀리언 코롱`을 차례로 출시했다.

이중 `파코라반 원밀리언 코롱`은 유럽 내 세포라 베스트 남성 향수에 선정되고 향수계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FiFi상을 수상하는 등 2015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기존 원밀리언에 프레시한 느낌이 더해져 25세 이상의 남성에게 제격이라는 게 브랜드 매니저의 설명이다.

오는 9월에는 고소영, 한혜진의 웨딩드레스로 익숙한 패션 브랜드 오스카드라렌타의 첫 향수 `플러`와 마크제이콥스의 `데이지드림 포에버`, 프라다의 하이엔드 컬렉션 `레스 인퓨전 디 프라다`를 포함해 총 10개 향수 컬렉션을 공개한다.

9월 출시 예정 향수중 참석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은 제품은 `마크제이콥스 데이지드림 포에버`였다. 이 향수는 데이지드림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제품으로 기존의 청초한 향취에 우아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2014년 데이지드림 출시 후 전체 마크제이콥스 향수 라인의 매출이 16% 이상 신장했다"며 "신제품 데이지드림 포에버를 통해 26세 이상의 우아함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10월에는 프라다의 `루나로사`, 발렌티노의 `도나`, 다비도프의 `텐더 씨로즈`, 클린의 `캐시미어`, 에트로의 `이모마이셀프 마퀘트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 `중국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신규 브랜드 `상하이탕`의 향수 컬렉션과 한국 남성이 좋아하는 1위 향수 브랜드 존바바토스의 신제품 `다크리벨`, 장인의 손에서 소량씩만 생상되는 프랑스 그라스 지방의 대표 향수 브랜드 `프라고나르`도 정식 론칭할 수 있을 전망이다.

11월에는 핸드백 모양의 보틀이 인상적인 2015년 하반기 야심작 `마크제이콥스 데카당스`, 12월에는 존바바토스 아티산 라인의 `애프터쉐이브 로션·밤`을 차례로 출시할 계획이다.

김유성 대표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씨이오인터내셔널은 그동안 사업다각화를 위해 다양한 고품격 (非)향수 브랜드를 접촉해 왔고 그 결과 올 하반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알제니스트`, 네일 케어 브랜드 `시아떼` 등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전체 매출의 반 이상을 비향수 부문에서 올릴 수 있도록 할 노력을 경주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