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시즌을 맞아 쇼핑 업계에서 일제히 가을 패션 기획전에 돌입했다.
G마켓이 가을 맞이 패션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탐스(TOMS) 신발을 비롯한 인기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오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탐스와 세계적인 디자인 그룹 스티키몬스터랩과의 콜라보 작업을 통해 내놓은 `탐스X스티키몬스터랩 한정판 컬렉션`을 온라인몰 단독으로 판매한다. 두 가지 모델을 각각 3만9000원과 4만9000원에 선보일 예정으로 총 4500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제품은 탐스 기본 클래식 라인과 유니버시티 신발에서 영감을 받아 특별 제작된 스티키몬스터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탐스 한국 한정판 밀리터리 나일론팩과 스티키몬스터 캐릭터 묶음 제품도 5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두 가지 모델을 기존 판매가 보다 10% 가량 저렴한 6만6600원과 8만91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 인기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LAP, DIESEL, SODA, COACH 등 인기 브랜드의 F/W 신상 제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CJ오쇼핑은 가을을 맞아 온라인 편집 매장 `퍼스트룩`에 일본 명품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을 단독 오픈했다.
스노우피크의 대표 캠핑용품인 캠핑용 가구와 조리기구는 물론 감성적인 디자인의 의류와 배낭, 액세서리 등 패션 아이템도 대거 선보여진다.
특히 `스노우피크 라이프스타일 샵`의 상품들은 캠핑의 실용성과 모던한 디자인을 모두 갖춰, 야외 캠핑은 물론 일상에서도 인테리어 소품이나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CJ오쇼핑은 이러한 `스노우피크`의 강점을 활용해 기존 캠퍼는 물론 최근 부상하고 있는 홈 캠퍼의 눈길도 사로잡고 있다. 새로운 캠핑 트렌드인 홈 캠핑(Home camping)은 캠핑용품을 인테리어나 홈 파티에 활용해 집 안에서 캠핑 분위기를 만끽하는 것으로 거실에 인디언 텐트를 설치하거나 야외용 랜턴을 거는 것이 대표적이다.
홈 캠퍼의 눈길을 사로잡은 `스노우피크 라이프스타일 샵`의 대표 상품으로는 내구성이 좋아 테이블이나
벤치로 활용할 수 있는 접이식 선반(204,000원), 실리콘 재질이라 휴대가 간편한 미니 랜턴(51,000원),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데일리 룩으로 즐겨 입기 좋은 바람막이 자켓(50% 할인가, 158,000원) 등이 있다.
한편, CJ오쇼핑 퍼스트룩은 `스노우피크 라이프스타일 샵` 오픈을 기념해 패션 의류 상품을 최대 50% 할인 된 가격에 선보이며,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노우피크` 로고가 담긴 로고 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30일까지 F/W 시즌을 맞아 인기 브랜드, 트렌드 상품으로 엄선한 `Fahion is LOTTE` 기획 특집 방송을 편성한다.
올해 롯데홈쇼핑의 F/W 시즌 특징은 브랜드 차별화, 서비스 고급화에 초점을 맞춰 단독 기획, 유명 디자이너 협업 브랜드의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샤트렌`, `바닐라비`, `얼진(EARL JEAN)` 등 신규 패션 브랜드들을 이번 특집 방송을 통해 단독 론칭하며, 총 30여 개 브랜드, 50여 개의 F/W 주력 상품을 소개한다.
28일 `TV속 롯데백화점` 프로그램에서는 `쉬즈미스`, `아니베에프`, `카시바디`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시즌 신상품을 소개하고, 29일에는 롯데홈쇼핑 단독 기획브랜드 `조르쥬레쉬`의 상.하의세트와 여성화를 10만원 대에 판매한다. 미국 뉴욕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얼진`의 남/여 데님도 첫 선을 보이며, 30일에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뮤리나 바이 장형철`의 가을 스웨터 3종, 매긴나잇브릿지 머플러 세트 트렌치코트, 더 리안뉴욕 야상점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밖에 사은행사도 다양하다.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외 명품 `발렌시아가 모터백`을 총 120명에게 증정한다. 또, 롯데홈쇼핑의 TV전용 모바일앱 `바로TV`를 통해 행사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유명 브랜드 아담헤이즈의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코바(COVA)의 일대일 맞춤형 쇼핑앱 `마이사이드(My side)`도 올 가을 남성 헤어, 패션 트렌드를 전하는 `바버샵` 기획전을 진행한다.
`바버샵` 기획전에서는 미세한 솜털까지 제거되는 깔끔함을 지닌 코털 제거기, 영국 일류화장품 연구소에서 제작되고 생산된 최첨단 프리미엄 쉐이빙 용품, 요즘 대세 포마드 헤어를 손쉽게 연출해 줄 헤어 왁스, 모델 김영광의 꿀 피부를 완성하는 스킨케어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87%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