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탄력의 감소는 곧 주름과 노화의 시작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평소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지금 상태로 방치하면 가을철 건조한 날씨로 탄력은 더욱 떨어지고 각질까지 더해져 피부상태는 점점 악화될 것이 불 보듯 자명한 일. 자외선 차단제와 알로에 젤 등 여름내 화장대의 중심을 차지했던 화장품들을 한켠으로 밀어내고 피부 건강을 되찾아 줄 피부 탄력 강화 및 리프팅 아이템들을 줄 세워둘 차례다.
끄렘 시몽 브라이트닝 림팩틱 컨투어링 앤 리프팅 젤은 릴렉싱 트리트먼트 제품. 림프의 순환을 자극해 리프트업 된 얼굴윤곽으로 정리해주며, 눈에 띄는 주름을 줄이고 탄력적인 피부로 만들어준다. 피부 독소 배출을 도와줌으로써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만들어 줘 밤사이 달라진 피부를 확인 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메디엘 멀티 펩타이드 디에이징 모이스춰라이져는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눈에 띄는 주름을 빠르게 개선시키고 피부에 탄력을 줘 노화방지 및 예방에 가장 효과적인 제품이다. 주름 개선은 물론 풍부한 수분과 피부 밀착력으로 메이크업 전 사용 시 쫀쫀한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다.
DTRT 크림 베러 투모로우 푸석푸석한 피부와 주름이 고민인 남자들에게 제격인 제품. 남자 피부에 맞춘 보습 알갱이가 터지면서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젤 타입의 텍스처로 탄력적인 영양 공급과 기능성 성분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