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언론매체를 통해 소자본창업아이템인 `용추골미궁순대` 프랜차이즈 모집 광고를 보고 매장을 오픈한 것이 지금은 강원도 지역 8개 매장을 직·간접적으로 운영하게 만든 장본인이 되었습니다."
31일 외식창업에 실패를 거듭해오던 양강석 사장은 용추골미궁순대 프랜차이즈를 오픈 한 이후 강원도에 용추골미궁순대 전도사가 된 이유를 이같이 밝혔다.
양 사장은 동해 1호점을 본인이 직접 개설 한 이후 그간의 경영 노하우를 가지고 동해 2호점을 오픈해대박이 났다. 이후 강릉 1호점 삼척 1, 2호점 개설에 직간접적으로 관여하면서 총 3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이렇게 확산된 용추골미궁순대 가맹점은 어느덧 전국 45개에 달하고 있다. 확산의 이유는 다름 아닌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여기에 본사의 빈틈 없는 지원이 소자본 비전문가라도 안심하고 창업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있다.
용추골미궁순대의 본사인 칠연푸드시스템은 매장 창업을 위해 2주 이상 주방교육 및 매장관리 등의 실전 교육을 지원하는 동시에 오픈 준비 과정에서부터 오픈 관리까지 지점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축적된 가맹점 운영관리 및 홍보 마케팅 노하우 역시 최상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뒷받침하고 있다. 이는 철저한 상권보호 시스템으로 선순환해 가맹점주님들의 안심+만족운영의 요인이 되고 있다.
용추골미궁순대 칠연푸드시스템 김은철 대표는 "용추골미궁순대는 변함없는 순대국 본연의 풍미를 느끼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점주분들의 성공을 위해 시스템지원, 상권분석 등 최상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용추골미궁순대의 브랜드 가맹점 개설 절차는 전화 상담(1566-2668) 및 온라인 상담(www.soondea.com)을 통해 가능하며, 상담과정에서 △점포 조사 및 선정 △가맹계약 △인테리어공사 △교육 및 개점준비 △개점 후 사후관리의 순서로 진행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