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혁신도시와 인접한 완주군 이서면 은교리 653-4 번지 일원에 위치한 `혁신도시 이안지안스` 아파트는 대우산업개발(주)와 지안스건설(주)를 공동시공사(예정)로 사업 추진 중이며, 59㎡형, 74㎡형, 84㎡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주력평형인 59㎡(구 25평형)는 전주지역 아파트에서 항상 보아오던 3Bay의 평면을 벗어나 최근 수도권 및 타 지역에서 인정받은 4Bay의 평면을 전주에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59㎡형(구 25평형)에 적용하지 않던 4bay 구조를 적용한 것은 확장되는 발코니 면적을 고려할 경우, 59㎡형의 실사용면적은 87㎡(구 26평)에 달해 보다 안락하고 넓은 생활공간을 입주자들에게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저렴한 평당 500만원대의 아파트에 넓은 실 사용면적과 면적 대비 가격을 고려하면 실속파 주부의 관심이 집중되는 현상은 당연한 것이다.
혁신도시 이안지안스 분양 관계자는 "혁신도시와 인접한 위치, 저렴한 가격, 고객의 만족도를 고려한 최신 상품 트랜드의 삼박자를 가진 향후 전주에서 다시 찾아보기 힘든 좋은 조건의 아파트 다"라며 "이와 더불어 전북 연구개발 특구 지정으로 인해 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선착순 모집 중으로 저렴하고 향후 높은 투자가치를 가진 새집마련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안지안스는 현재 전주 서부 신도시 웨스트빌 1층에 홍보관을 운영중에 있다. 문의는 063-227-5155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