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9일, 카페 데 플뢰르롯데월드점에서는 배우 임지연의 팬사인회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진행되었다.
배우 임지연은 SBS 드라마 `상류사회` 종영 후에도 꾸준히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며 최근 MBC `섹션TV`의 안방마님 자리에 올랐고, SG워너비 뮤직비디오 출연도 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때문에 더욱 많은 팬들이 임지연을 보기 위해 몰려들어 카페데플뢰르롯데월드점은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이 날은 카페데플뢰르가야심차게 준비한 `크림주사 바삭도넛`이 오직 롯데월드점에서만 새롭게 선보이는 날이기도 해 더욱 주목을 받았다.
유럽과 뉴욕에서 이미 인기가 검증된 바 있는 `크로와상 도넛(일명 크로넛)`을 카페 데 플뢰르에서는 `크로와상 도넛 멜트버거(일명 크로넛멜트버거)`로 독보적 메뉴를 개발했다. 이어 29일 `크림주사 바삭도넛`을 선보이며 또 한 번 독보적 위치를 구축했다.
카페 데 플뢰르의신메뉴 `크림주사 바삭도넛`은 바삭바삭한 크로와상 도넛(일명 크로넛)에 카페데플뢰르만의 독특한 3가지 종류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있는 주사기를 꽂아 입맛에 맞게 크림의 양을 조절하여 먹을 수 있다. 맛은 물론이고 보는 재미, 먹는 방법의 재미까지 더한 `크림주사 바삭도넛`은 출시 당일부터 큰 인기를 끌어 앞으로 더욱 사랑 받는 메뉴가 될 것임을 알렸다.
최근 카페 데 플뢰르에는 프랜차이즈 오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기존 커피 매장을 소유하고 있는 점주들의 문의가 쇄도하여 전국적으로 매장 규모를 확장시키고 있는 추세이다. 경기가 어려워졌음에도 불구하고 카페 데 플뢰르의 문의가 쇄도하는 이유는 바로 기존 커피 매장을 변경하고자 하는 점주들을 위해 100만원의 비용으로 브랜드를 변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신규매장 오픈을 450만원의 비용으로 할 수 있어 지금까지의 프랜차이즈 개념을 완전히 파괴했다. 카페데플뢰르는 내가 원하는 인테리어로 나만의 매장을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신개념 DIY 카페 프랜차이즈로 본사는 오직 가맹점의 `매출향상`과 `신메뉴개발`에만 전념한다고 한다. 그동안 비싼 돈을 들여 카페를 오픈하기에는 부담스러웠던 예비 점주들의 고민을 속 시원히 해결해주고 있다.
카페 데 플뢰르는그동안 쌓아온 메뉴 노하우와 운영 노하우를 전해주면서 최소의 가맹비와 교육비만으로 신규 오픈을 할 수 있고 또한 브랜드 변경을 100만원의 비용으로 할 수 있다는 혁신을 카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자 계획하던 예비 점주들에게 희소식을 전한다.
자세한 사항은 카페데플뢰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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