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오창석, 성훈, 손수현 등의 셀러브리티들이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 론칭 행사에 참석했다.
현재 피부는 물론 미래 피부까지 생각하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Future Rescue Repair Serum)’ 론칭 행사에 참석한 심형탁, 오창석, 성훈, 갓세븐 잭슨 등 그루밍족 남자 연예인들과 강예원, 미쓰에이 지아, 손수현, 에프엑스 루나, 최희 등 패셔니스타 여자 연예인들은 하나같이 이날 제품에 대한 만족을 나타냈다.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예능감과 입담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심형탁은 화이트 셔츠에 화이트 재킷으로 심플하면서도 개성있는 스타일로 론칭 행사장을 찾았다. 랩 시리즈 안티에이징 세럼을 직접 발라 본 심형탁은 “번들거림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많이 발라도 끈적이지 않아서 좋다”고 말했다. 론칭 행사 콘셉트에 따라 자신의 미래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미래에도 걱정 없이 계속 일하고 싶다”고 언급했다.
그레이 카키 재킷으로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빈티지 룩으로 가을 패션을 선보이며 행사장을 방문한 배우 오창석은 “평소 랩 시리즈 제품을 좋아해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출시된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은 촉촉하고 산뜻하게 발려서 좋다”고 말했다. 자신이 꿈꾸는 미래 모습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도, 일에서도 행복한 날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 동네 예체능’ 수영반의 에이스로 맹활약중인 배우 성훈은 화이트 셔츠에 네이비 슬랙스를 매치하고 남성적인 매력을 물씬 풍기며 론칭 행사장을 찾았다. 랩 시리즈 신제품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을 사용해 본 성훈은 “끈적임없이 부드럽게 발려 피부에 듬뿍 바르면 좋을 것 같다”고 말하며, 자신의 미래에 대해서는 “장르를 불문하고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화이트 블라우스에 블루 컬러의 플리츠 팬츠를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손수현 또한 여배우임에도 “화장품 사용을 귀찮아 하는 남성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고 말하며 “미래에도 계속 도전하고 발전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랩 시리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은 동안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은 남성들을 위해 태어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피부 표면에 깊숙이 침투해 피부 장벽을 한층 더 강화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자연적인 노화뿐만 아니라 환경적인 요인에 의해 비정상적으로 빠르게 노화가 시작된 피부를 완화시켜준다"고 설명했다.(사진=행사에 참석한 성훈, 랩 시리즈 제공)
★무료 웹툰 보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