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레드가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열린 청춘 사진전 `마이 레드 갤러리(My RED Gallery)`와 `이민호 팬사인회`를 성료했다고 합니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5년 가을·겨울 시즌 론칭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학점과 스펙 쌓기, 취업 등 여러 경쟁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을 응원하고, 이들과 보다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고 하는데요. 사진전은 쌤소나이트레드의 S/S 시즌 `RED SAY` 캠페인과 현재 진행 중인 F/W 시즌 `MY RED IS` 온라인 캠페인을 통한 2030 청춘들의 참여로 완성됐다고 합니다.
또한 전시 마지막 날에는 하이라이트 행사인 배우 이민호의 팬 사인회가 열려, 이민호를 보기 위한 수많은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했다는데요. 쌤소나이트 레드의 신제품 백팩 `트루페`를 메고 가을남자로 완벽변신한 이민호는 사전에 매장 프로모션을 통해 미리 초청된 100명의 팬들을 보며 환하게 웃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고 합니다
아큐브가 장시간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는 `디지털 건조안`에도 편안함을 선사하는 아큐브 오아시스 제품을 대용량 12P로 출시했다고 합니다.
아큐브 오아시스는 실리콘 하이드로젤 렌즈로 하이드라클리어 플러스 기술을 통해 점액층과 같은 습윤인자를 함유, 눈물막을 안정적으로 유지해주어 건조한 눈에 적합하다는데요. 특히 디지털 기기 사용으로 눈의 건조감이 심화된 현대인들에게 어떤 환경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렌즈의 특성상 착용한 지 3주가 지나면 변성 단백질이 급격히 쌓여 불편감을 유발하는데, 이를 고려한 2주 착용 렌즈로 디지털 기기로 인한 안구 피로 및 렌즈 오염으로부터 눈을 지켜준다네요.
매 시즌 트렌디한 슈즈를 선보이는 캐나다 패션슈즈 `알도(ALDO)`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특별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알도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 달간 총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걸린 스페셜 리뷰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최근에 구입한 알도 제품을 알도슈즈코리아닷컴 상품 페이지에 리뷰하면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온라인 및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1등은 50만원 상품권 (1명), 2등은 25만원 상품권 (2명), 3등은 알도액세서리(10명)등 푸짐한 상품을 마련했다네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