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이면서도 베이직한 아이템을 제안하는 ㈜신성통상(대표이사 염태순)의 탑텐(TOPTEN)이 4일 명동 2호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탑텐은 명동 2호점을 370평 규모로 확장 리뉴얼하면서 분산된 고객 동선을 최소화하고 독립적인 공간으로 아이템들의 주목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집기 역시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 해 시각적 완성도까지 높였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명동 2호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총 4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지하 1층 남성복, 지상 1층 남성복, 유니섹스, 2층 유니섹스와 여성복, 3층 여성복과 해피프라이스 공간으로 구성하여 고객의 편의를 높였으며, 각 층마다 배치된 피팅룸으로 편리하게 옷을 시착해 볼 수 있다. 매 시즌 새로운 아이템을 제시하는 브랜드인 만큼 매장 내 아이템을 품목별로 정리해 임팩트 있는 구성을 선보여 탁 트인 공간감과 함께 보는 즐거움을 더한 것도 특징이다.
더불어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뉴얼 오픈 첫날인 4일에는 아침에 출근하는 회사원들을 위해 오전 7시에 오픈하여 매장 방문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샌드위치와 커피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한 가지의 아이템을 선정하여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4일에는 맨투맨 티셔츠, 5일에는 옥스포드셔츠, 6일에는 스트라이프 티를 선착순 200명에게 2900원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이 기회를 놓친 이들을 위해 하루 동안은 해당 아이템을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 5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4일에는 모던한 디자인의 8G USB, 5일에는 스텐 텀블러, 6일에는 포터블 미니의자를 증정할 예정이며, 탑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한 구매 고객들에게는 탑텐의 고급 양말을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탑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탑텐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누른 뒤 응원 축하 댓글과 함께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되며,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당첨자는 9월 8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발표된다.
한편, 탑텐은 이번 매장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고객의 유입과 함께 핵심 상권인 명동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며 현재 95개 점포를 확보했으며, 올해 110개 점으로 확대하여 유통 확장에도 속도를 붙일 전망이다.
★무료 웹툰 보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