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이 주최하는 ‘미베 베이비엑스포(미래 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대치동 세텍 전시장(3호선 학여울역앞)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유모차•카시트 특별전’을 동시 개최한다.
이번 특별전은 엄마들에게 인기 있는 국내∙외 50여개 유모차 및 카시트 브랜드가 총출동하며,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참가브랜드로는 GS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한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브랜드 ‘퀴니’, SBS드라마 `풍문으로들었소`의 명품 이태리 유모차브랜드 `잉글레시나`, 영국 황실유모차 `실버크로스`, 유럽 소비자 안전테스트 1위를 수상한 싸이벡스 제로나 카시트 비롯하여, 리안, 조이, 페도라, 스토케, 다이치, 순성산업, 브라이택스, 미마자리, 지비, 마마스앤파파스, 뻬그뻬레고, 베이비젠 요요, 미고, 카펠라 등 인기 명품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다.
또한, 미래전람은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아 동반 관람객을 위해 전시장 입구에서 유모차 대여소를 운영하며, 신분증을 제출하면 2시간 동안 대여가 가능하다.
전시장 내에는 카페테리아 2곳이 운영 중이며 기저귀교환대, 전자레인지, 냉온수기가 비치된 수유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관람객을 위해 수서역 공영주차장(수서역 1번출구앞)에서 세텍 간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오후 5시 30분까지 입장가능)까지 이며,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면, 미베 베이비엑스포 평생 무료입장(비회원일 시 입장료 5000원)이 가능하다.
미베 홈페이지(www.babyexpo.kr)에 방문하면, 다양한 박람회 이벤트 및 참가브랜드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02-2238-0345~7)를 통해 가능하다.
★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