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이 은퇴 후 가장 살고 싶은 도시 1위,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인 치첸잇사가 자리하고 있는 곳. 바로 칸쿤이다.
칸쿤에는 멋진 카리브해를 배경으로 수많은 럭셔리 리조트들이 즐비한데 그중 최근 김태희가 화보촬영을 해서 화제가 된 파라디수스 칸쿤을 소개한다.
칸쿤 호텔존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 카리브해를 맞이하고 있는 리조트 중 가장 넓고 차별화된 리조트인 것과 동시에 국제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시내와 수많은 엔터테인먼트 장소에서 불과 5분 거리에 위치한다. 고대 마야 사원을 연상시키는 파라디수스 리조트의 배경은 `바하 ` 지역의 상징적인 풍경과 웅대한 피라미드에서 영감을 얻는다. 파라디수스 리조트는 웅장한 다섯 개의 피라미드를 배경으로 카리브 해와 함께 전통적인 열대 낙원에 있는 장면을 떠올리게 한다. 멋진 객실과 스위트 룸, 카리스마 넘치는 레스토랑 , 수영장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국자동차협회 AAA에서 다이아몬드 4개를 받았으며, 총 객실수는 688개 그리고 5개의 피라미드동으로 구성되어있다.
큰 특징은 가족 전용빌딩과 성인 전용빌딩이 따로 구분되어 있다는 점이다. 로얄서비스빌딩은 성인전용으로써 허니문에 어울리며 개인버틀러 서비스와 전용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더 특별한 여행을 선사한다.
파라디수스 객실의 장점은 발코니에서 다른 객실의 발코니가 안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다는점인데 프라이빗한 여행을 위해 안성맞춤이다.
그리고 파라디수스 리조트의 해변은 1.3키로 미터나 되는데 다른리조트들의 경우 300~400미터의 해변을 갖고 있는 것에 비하면 그 규모가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올인크루시브 리조트로서 10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있으며, 어디서든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그중 탐포 레스토랑은 미슐랭 쉐프로써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틴 베라사테기가 있으며, 자신의 명성에 걸 맞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탐포 레스토랑은 메뉴가 정해져있지는 않으며, 매일 매일 다른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그리고 리조트에서 보유한 비치파라솔, 비치베드, 수영장, 헬스클럽 등 전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호텔 내 전지역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다.
파라디수스 칸쿤 리조트는 이번 웨딩카페 결혼이야기 (http://cafe.naver.com/weddingstory) 와의 제휴를 통해 프로모션기간 중 천생연분닷컴에서 10월 15일까지 예약자에 한해 4박시 무료1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천생연분 닷컴의 여행박람회를 통해서 최적화된 가격으로 잊지 못할 허니문을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