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12일(토)~13일(일) 양일간 3호선 학여울역 SETEC 열려.
결혼을 준비하기에 만만치 않은 시대다. 예비 신랑 ·신부는 어디에서 무엇을 보면 더욱 저렴하게 결혼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어떻게 준비하면 더 아낄 수 있는지 고심하기에 더 막막하고 어렵게 결혼준비를 해 나가는 것이 요즘이다.
결혼 준비에 막막하기만 한 예비부부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 웨딩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제30회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9월 12일(토)~13일(일) 양일간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국내 컨설팅 1위 회사 ㈜웨딩앤아이엔씨가 주관·주최한다.
제30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홀부터 스드메 패키지, 혼수, 예물, 한복, 예복, 예물 신혼여행에까지 결혼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해 볼 수 있으며,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전문 웨딩플래너를 통한 1:1 맞춤 상담을 받아 볼 수 있으며 다른 웨딩박람회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웨딩현장 체험 행사도 마련한다.
박람회장 내에서 최신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예비 신부에게 어울리는 드레스 디자인과 라인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에서는 청담동 최신 트렌드의 헤어&메이크업을 시연도 받아 볼 수 있으며, 레드카펫에서 사진 촬영도 이루어진다.
또한 신부의 최대 관심사인 고급 웨딩패키지를 5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웨딩앤 멤버쉽 서비스 이용 시 최대 추가 1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예비부부의 부담을 줄인다. 웨딩홀도 서울/경기/인천 지역의 인기 웨딩홀 25개 업체를 비교해 볼 수 있으며, 박람회에서만 대관료 무료, 식대할인, 웨딩홀별 무료 혜택을 더해 최대 500만원까지 할인된 파격 혜택을 선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결혼비용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신혼여행 또한 웨딩앤 웨딩박람회만의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앤이 직접 설립한 허니문 직판 여행사 여행앤라이프는 박람회를 통해서 허니문 상품 최저가에 도전한다. 더불어 신혼여행 인기지역을 최대 130만원 할인된 가격을 올해 마지막으로 제공, 인기 신혼여행지로는 하와이, 푸켓, 코사무이, 발리, 몰디브, 유럽 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조기 항공 특가 할인, 리조트 룸 무료 업그레이드 등 혜택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예물, 혼수, 가전, 예복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oreia 주얼리 최대 30% 할인, 아씨 한복 최대 40% 할인, ㈜반가의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하이마트 제휴를 통한 신혼가전 최강 세일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 포인트를 지급한다.
제30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할인혜택 뿐만 아니라 푸짐한 경품 행사도 마련한다.
1시간 마다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명품백, 샤넬 장지갑, 샤넬&몽블랑 카드지갑, 49인치 와이드 TV, 신랑 맞춤 정장 제작권, 클라쎄 2도어 냉장고, 칼슈미트 칼블럭 7종 등을 증정한다.
또한 박람회장을 찾은 방문자 전원에게는 마스크 시트, 연극 할인권, 롯데 면세점 쿠폰북, 동아면세점 쿠폰북을 증정한다. 방문자 선착순 50쌍에게는 수아비스 바디 2종, 독일 기펠 칼블럭, 독일 기펠 전기오븐, 필립스 스트레이트너 중 1종을 택해 선물한다.
웨딩 계약 시에는 테디베어, 웨딩앤 웨딩체크리스트, 웨딩앤&동부케어서비스 등 3종이 추가로 제공된다. 웨딩 계약 시 선착순 100쌍에게는 필립스 다리미, 필립스 무선전기포트, 필립스 토스터기 중 택 1종을 증정한다. 그리고 허니문 계약 시에는 프리미엄 맞춤 허니문 스냅 앨범, 퍼펙트 스킨 라인& 파우치 세트(20만원 상당) 2종을 모두 선물한다. 허니문과 웨딩상품 모두를 박람회장에서 정계약시에는 독일 기펠 씨즐 프리미엄 열센서 와이드 그릴(대형)을 증정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