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중동에 위치한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를 분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는 지하 3층, 지상 17~40층 26개동에 모두 2,770가구로 구성된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특히 실수요자들의 선호가 높은 전용면적 84㎡와 99㎡형 세대 수가 1,878가구로 전체 공급 가구수의 67.8%를 차지합니다.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는 수도권에서는 처음으로 야외골프장과 수영장을 동시에 갖추는 등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이 장점으로 꼽힙니다.
야외골프장은 일반 아파트 단지에 있는 소규모 연습장과는 다른 30~50m 규모의 6홀 미니형 파3 골프장이며 클럽하우스도 있습니다.
또 4개 레인을 갖춘 실내수영장과 800㎡ 규모의 대형 피트니스 센터, 게스트하우스, 스튜디오, 대형독서실과 북카페 등도 조성됐습니다.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는 21개에 달하는 다양한 평면이 공급되는 데, 같은 단지에서 방의 개수와 공간 배치를 입주자의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단지 중심부의 랜드마크 4개 동에는 테라스하우스를 설계했고 각 동의 최상층은 펜트하우스로 조성했습니다.
롯데건설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발한 `공동주택용 마이크로 수력발전 시스템`을 통해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는 점도 특징입니다.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는 분당까지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으며 분당선 연장선과 신분당선을 통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편입니다.
또 단지 주변에 초·중교가 각각 1개씩 신설돼 자녀들이 안전하고 편하게 통학할 수 있는 점도 장점으로 꼽힙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현재 일부 마감된 면적을 제외한 가구를 분양 중이며 계약금 5%로 내 집 마련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