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간 오일이라고 모두가 똑 같은 것 아니다"
최근 오일 제품이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화장품 및 헤어 케어 인기 성분인 아르간 오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기농 모로코 아르간오일`로 유명한 에게이안스토리가 유기농 아르간 오일의 차별성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
에게이안스토리에 따르면 뛰어난 보습효과와 피부건강 유지능력 인정받아 `황금오일`이라고 불리는 에게이안스토리의 `유기농 모로코 아르간오일`은 지중해와 대서양 연안에서 추출한 100% 순수 유기농 아르간 오일로 차별화된 제품이다.
또한 `유기농 모로코 아르간오일`은 최소한의 정제과정을 통해 자연상태 그대로의 천연성분으로 아르간 특유 영양소와 고유의 향을 간직하고 있어, 피부보습 천연오일 보호막으로써 피부를 늘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손상된 피부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천
뿐만 아니라 외부 자극에 지친 생기 없고 쳐진 피부에 생기를 주어 탄력 있고 매끄럽게 해주고, 푸석푸석한 모발에도 영양을 더해준다.
한편 에게이안스토리 브랜드를 판매 중인 ㈜스페셜 노블레스 그룹은 2011년 창업 이후, 각종 천연 기능성 화장품과 기능성 천연 오일을 자체 브랜드로 개발 및 제조하여, 국내 뷰티 시장에서 꾸준히 품질력을 인정 받고 있다. 현재 `다마스크 로즈오일`과 각종 내추럴 오일 및 불가리안 로즈 화장품을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