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이 주최하는 `미베 베이비엑스포(미래 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대치동 세텍 전시장(3호선 학여울역 앞)에서 개최된다.
12회째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총 160여개 사가 450부스로 참가하며, 임신•출산에서 유아교육까지 관련 350여 개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영∙유아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참가업체는 아벤트코리아, 마더스베이비, 베이비프라임, 닥터브로너스 등 육아용품 업체와 퀴니, 잉글레시나, 스토케, 마마스앤파파스, 페도라, 싸이벡스, 리안, 다이치, 실버크로스 등의 유모차 카시트 업체가 총 출동하며, 유아 교육 업체로는 튼튼영어, 웅진씽크빅, 아람출판사, 여원 탄탄동화, 애플비, 대교, 아이챌린지, 장원교육 등이 참여하며, 스튜디오 숲, 허브아이 스튜디오 등 베이비 스튜디오와 차병원 제대혈은행, 녹십자 제대혈은행 등의 업체들도 참가한다.
또한, 미래전람은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아 동반 관람객을 위해 전시장 입구에서 유모차 대여소를 운영하며, 신분증을 제출하면 2시간 동안 대여가 가능하다.
전시장 내에는 카페테리아 2곳이 운영 중이며 기저귀교환대, 전자레인지, 냉온수기가 비치된 수유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관람객을 위해 수서역 공영주차장(수서역 1번출구앞)에서 세텍 간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오후 5시 30분까지 입장가능)까지다.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면 미베 베이비엑스포 평생 무료입장(비회원일 시 입장료 5000원)이 가능하다.
미베 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양한 박람회 이벤트 및 참가브랜드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