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고기양념장’으로 추석 특수 노린다

입력 2015-09-11 10:59  


CJ제일제당이 명절 특수 매출을 극대화하고, ‘백설 고기양념장’을 양념장 시장의 대명사로 만들기 위한 마케팅에 주력합니다.
추석 성수기는 고기양념장 시장에서 연중 가장 많은 매출이 발생하는 시기로 갈비나 고기산적 등 명절 음식에 반드시 필요해 추석과 설 등 명절기간의 매출이 평월 대비 2배 이상 성장합니다.
연 400억원 규모의 시장에서 설과 추석에만 200억원 이상의 매출이 발생할 정도로 한 해 매출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로 CJ제일제당은 명절 성수기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는 `백설 고기양념장`의 가격을 20~30% 가량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백설` 브랜드 제품으로 꾸민 명절 성수품 모음전 코너를 운영합니다.
온라인에서는 백설 홈페이지(www.beksul.net)를 통해 9월 한달간 `13년간 누계 1위 백설 양념장이 1등 한우를 쏩니다’ 퀴즈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3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명품 한우세트를 증정하며, 130명에게는 올리브영 1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