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유정과 정창욱 셰프의 조합이 소위 `대박` 인기를 얻으며 화제다.
스킨푸드가 최근 출시한 일명 첫술세럼,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의 바이럴 영상이 공식 페이스북 조회수 300만을 돌파했다. 이는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바이럴 영상이 공개된 지난 1일을 기준으로 집계한 수치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모델 김유정과 함께 그녀의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맛깡패 정창욱 셰프와의 만남으로 재미요소를 한껏 살린 것이 유효했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의 바이럴 영상은 예고편 공개 직후부터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본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쉴 틈 없는 스케줄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로 고민하던 김유정이 고민해결사 정창욱 셰프를 찾아가는 이야기로, 정창욱 셰프는 자신을 찾아온 그녀를 위해 `첫술세럼`의 푸드 성분인 블랙슈가와 청주로 완벽한 매끈 맑은결 피부 레시피를 만들어준다는 내용을 담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닮은꼴 두 사람의 찰떡호흡은 물론, 정창욱 셰프가 뷰티 모델인 듯 연기하는 모습이 영상의 재미를 살린 것 같다"면서 "페이스북 누적 조회수 300만 뷰 돌파 기록은 올해 제작된 국내 뷰티 브랜드의 바이럴 영상 중 1위에 빛나는 쾌거로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김유정과 정창욱 셰프를 주인공으로 한 이번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의 바이럴 영상은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