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녀(秋女)에겐 효녀 에센스...'보습 + ∂', 에센스의 무한진화

입력 2015-09-15 11:47  

연중 가장 건조한 가을 환절기가 되면서 보습 기능에 다양한 효과 더한 기능성 에센스가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대기가 건조하고 일교차가 커지면서 피부가 그 어느 때보다 건조해지는 시기라 영양 성분이 농축된 에센스는 마스크팩과 더불어 환절기 보습 아이템 1순위로 꼽힌다.

에센스나 세럼은 본격적인 스킨케어의 첫 단계로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다음 단계 화장품의 흡수와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여기에 토너나 로션을 건너뛰고 에센스나 세럼을 기능과 효과에 따라 레이어링하는(겹쳐 사용하는) 여성들이 많아지면서 에센스의 인기는 날로 치솟고 있다.

1세대 에센스들이 보습에 중점을 뒀다면 최근 출시되는 제품들은 피부장벽 강화, 각질 제거 등 다양한 기능을 더해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추세인 만큼, 소비자들의 니즈와 피부 타입에 맞춰 더욱 세분화되며 제2의 마스크팩이 될 만큼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예상한다.



★세안 후 첫 단계부터 피부장벽 촘촘히 관리 - 아토팜 리얼 베리어 인트로 세럼

피부장벽 전문 케어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에서 새롭게 출시한 ‘인트로 세럼’은 피부 속부터 겉까지 피부장벽을 촘촘히 다져주는 피부장벽 정돈 세럼이다.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MLE® 피부장벽 포뮬러’와 세라마이드, 글리세린, 피토스테롤 성분이 피부 속까지 깊숙하게 스며들어 피부장벽과 탄력을 강화시켜 탄탄하고 견고한 바탕 피부를 만들어 준다. 세안 후 첫 단계부터 사용하여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율을 높여주는 부스터 역할도 한다.

★미스트와 에센스를 하나로, 완벽한 보습 - 황후연 엠프로시아 미센스

건조 방지를 위해 흔히 사용하는 미스트에 에센스를 하나로 합쳐 눈길을 끄는 제품도 있다. 황후연 엠프로시아 미센스는 피부 건조를 방지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미스트와 기초세안 이후 피부 영양분을 공급해주기 위한 에센스 제품을 하나로 합쳐 편리함을 높였다. 정제수 0%로 물을 타지 않은 99.9% 천연 성분과 EWG 녹색등급으로 피부의 부담을 줄였을 뿐만 아니라, 한국원적외선응용평가원의 시험 결과 원적외선 방사율 90.1%로 얼굴에 뿌렸을 때 피부 깊은 곳까지 스며들어 분당 2000번의 미세한 진동으로 세포조직이 활성화되게 도와준다.

★흡수시키는 필링! - 아이오페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


닦아내거나 씻어내는 것이 아닌 바르고 흡수시켜 각질을 제거해주는 에센스도 눈에 띈다. 아이오페의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는 3가지의 AHA 복합 성분이 피부 각질층에 흡수되어 들뜬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매일 저녁 바르는 것만으로 각질 케어가 가능해 간편하게 피부결을 정리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 수 있다.

★거무튀튀한 여름 흔적 지우기! -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토닉 에센스


바캉스 이후 자외선으로 인한 잡티와 기미, 주근깨 등이 고민이라면 브라이트닝 에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건조해진 날씨를 고려해 보습 효과까지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면 금상첨화다.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토닉 에센스’는 잡티 케어에 효과적인 에센스로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비타민 A, C와 미백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와 칙칙하고 붉어진 피부를 균일하고 맑은 피부톤으로 관리해준다.

★피부 속부터 겹겹이 동안 피부! - 미샤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블루 에센스

피부 노화가 고민이라면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통한 집중적 관리가 필요하다. 노화는 주름이나 탄력 저하 등의 징후를 한번에 가져오므로 총체적으로 아우를 수 있는 토털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블루 에센스’는 0.2 마이크론(1만분의 2mm) 크기의 초미세입자 안티에이징 성분이 피부에 빠르고 깊숙이 스며들어 피부를 어리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특히 최소 20여 겹의 리포좀 구조로 유효성분을 단계적으로 방출하여 안티에이징 효과를 오랜 시간 지속시켜준다.


★무료 웹툰 보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