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로 등극한 걸그룹 마마무가 깜짝 신곡으로 또 한 번 걸크러쉬를 일으킨다.
마마무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작 모바일 RPG 이니시아 네스트 OST `걸크러쉬(Girl Crush)`를 발표한다.
최근 미니앨범 `핑크 펑키(Pink Funky)`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등극한 마마무는 게임 OST를 깜짝 발표하며 대세 굳히기에 들어간다. ㈜엔터메이트에서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이니시아 네스트 홍보 모델로 발탁된 마마무가 게임 O.S.T까지 참여했다.
신곡 `걸크러쉬`는 `연애말고 결혼` OST `러브 레인(Love Lane)`으로 마마무와 함께 작업하며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작곡가 박우상이 만들었다. 마마무 특유의 레트로적인 느낌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마구 뿜어내는 마마무에게 최적화 된 곡을 탄생시켰다.
이니시아 네스트와 마마무의 공통 키워드인 `걸크러쉬`를 모티브로 단순한 OST를 넘어 게임 안의 키워드와 이슈들을 적절히 섞어 트렌디 하면서도 신나는 곡이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음오아예` 활동을 통해 `걸크러쉬` 대표주자로 떠오른 문별이 덥스텝 리듬에 매력적인 랩핑을 선보이며 음악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이뤘다. 가사 후렴구에 `걸크러쉬`라는 단어를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위트있는 가사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밝게 끌어올렸다.
한편, OST를 통해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한 마마무는 `음오아예` 활동이 마무리된 뒤에도 여전히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롱런하고 있어 이번 신곡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