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 천안 대표 스카이라인 아파트로 '우뚝'

입력 2015-09-17 10:15   수정 2015-09-17 10:15

- 천안 최고높이 39층, 2725가구 브랜드타운으로 성성지구 랜드마크



대우건설이 신흥명품주거지로 거듭나고 있는 천안 성성지구에 39층, 110m 높이의 초고층아파트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를 분양 중이다. 이 아파트는 천안에서 가장 높은 아파트로 우뚝 서면서 천안을 대표하는 스카이라인 아파트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는 지하2~지상 39층, 13개 동 1,730가구 규모의 초고층 대단지 아파트로 건립된다. 전용면적은 62~99㎡로 다양하므로 가족구성원수나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 이 아파트는 지난 2014년 11월에 분양한 `천안 레이크타운 푸르지오` 995가구와 함께 전체 2,725가구의 매머드급 초고층 브랜드타운으로 형성될 전망이다.

과거, 초고층아파트는 타워팰리스 등을 필두로 분양이 성공적으로 이어지면서 그 위상이 높아졌다. 단지 내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최첨단시스템을 도입해 주민 편의를 극대화 시켰으며 독특한 외관으로 차별적이고 고급적인 이미지가 강화되어 나가면서다. 게다가, 초고층아파트는 단지 내에서 아름다운 도심을 한눈에 볼 수 있어 특별함이 더해진다.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는 다양한 조경시설과 커뮤니티시설, 그리고 최첨단시설을 갖춰진 초고층 명품아파트로 거듭나게 된다. 천안시 아파트 중 최고층으로 지어져 39층의 스카이라인을 형성하며 일부 세대에서 태조산 및 노태산, 천안시내 조망이 가능하다.

이 아파트 중앙에는 대규모녹지공간을 조성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이 곳에는 입주민들의 휴식 및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각종 테마공원이 마련된다. 단지 중앙에는 친수공간으로 꾸며지는 아쿠아가든, 다목적 오픈스페이스 잔디마당, 시니어세대를 위한 로맨스가든 등 다양한 조경시설이 마련 된다. 이 외에도 산책로인 힐링포스트, 계절별로 다양한 꽃을 볼 수 있는 플라워가든 등도 조성된다.

입주민들이 아파트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각종 편의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갖춰진다. 지하1층에는 입주민들의 건강한 활동을 위해 휘트니스클럽과 GX룸, 실내골프연잡등 등이 마련된다. 또, 1층에는 남o녀독서실, 푸른도서관 등을 설치해 자녀들의 학습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게다가, 어린이집과 키즈카페 등을 마련해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보육을 가능토록 했다. 이 외에도 시니어스클럽과 게스트하우스 등도 설치된다.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는 입주민들의 안전과 에너지 절약에 중점을 둬 세대별로 각종 첨단시스템을 적용했다.

입주민의 안전을 책임지게 되는 최첨단 보안시스템이다. 세대별로 디지털 도어록을 설치해 비밀번호나 카드를 통해서만 출입이 가능토록 했다. 또, 세대 현관 앞에 사람이 일정거리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하여 홈네트워크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도 설치된다. 현관 및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 내부 등 안전사각지대에 고화질 CCTV가 마련해 입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게 된다. 지하주차장에는 위급상황 시 신속 대처할 수 있도록 지하주차장 비상콜시스템, 외부차량 출입을 통제하는 주차관제 차량번호인식 시스템 등이 마련된다.

에너지절감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도 도입된다. 태양광 가로등을 활용해 보행자의 밤길을 밝혀줄 하이브리드 보안등이 설치된다. 또, 지하주차장에는 에너지효율이 높은 LED 조명을 사용해 전기요금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의 수직이동에 따른 위치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전환하여 전력을 발생시키는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도 마련된다. 대기전력 차단 및 조명제어, 전력사용량 모니터링이 가능한 대기전력 차단 장치, 각 세대별로 필요 유량만 공급하여 에너지를 절약하는 난방 에너지 절감 시스템 등도 마련된다.

계약자에게는 계약금 정액제(1차 500만원)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청약부적격자 발생분과 일부 계약해지 분에 한해서만 선착순으로 동o호수지정 계약 중이다. 입주는 2018년 1월쯤 가능하다. 분양문의는 1800-1730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