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 토익시험을 맞아 토익 시험일 실시간 검색어 1위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이 `점수예측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점수예측 이벤트`는 토익점수 발표 후 내가 예측한 토익점수와 실제 토익점수가 100% 적중할 경우, 토익시험비 42,000원 전액을 현금으로 지원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토익시험일 당일에는 시험을 보고 난 후 자신이 예측했던 점수를 수정할 수 있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시 자신의 점수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이벤트에 참여한 회차를 선택해 자신의 점수를 확인해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토익 어플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점수 예측이 어렵다면, `토익점수 환산기`를 활용할 수 있다. `토익점수 환산기`는 난이도를 상/중/하에 따라 예상점수를 산출하기 때문에 실제 토익점수와의 오차가 적어 토익점수를 미리 예측하기 편리하다. 예측점수와 100% 일치하지 못하더라도 오차범위가 5점일 경우에는 `해커스인강 토스/오픽 30% 할인권`, 10점일 경우에는 `해커스인강 토스/오픽 2만 원 수강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점수를 맞히지 못하더라도 참여만 해도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을 전원에게 제공하고 있다.
토익시험 종료 후에는 풀서비스를 통해 9월 20일 토익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시험이 끝나면 해커스 스타강사의 음성총평을 먼저 만나볼 수 있고, 그 이후 토익시험 분석자료와 해설강의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토익의 난이도와 응시자들 사이에서 논란이 됐던 문제의 정답, 기출 유형분석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총평 업로드 전 무료 문자 알리미를 신청하면, 총평 업로드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무료 문자 알리미 신청자 전원에게는 `5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실전모의고사 인강 30% 할인쿠폰`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토익은 토익시험일 방문자 수 1위에 대한 감사이벤트로 노트북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험 당일 오후 2~4시 사이에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최신형 노트북` 외에도 `해커스인강 토익 프리패스`, `해커스잡 취업 프리패스` 등을 룰렛 돌리기 게임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있다. 이 외에도 전원에게 제공하는 상품도 있어 많은 토익 수험생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9월 20일 토익 총평을 진행하는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가 누구인지 맞히면 추첨을 통해 `와퍼 주니어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더불어 페이스북에서도 토익 총평 진행 강사를 맞추는 퀴즈를 진행하며, 정답을 맞출 경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퀴즈에 미리 참여하고, 본인의 예상과 일치하는지 확인해볼 수 있어 응시생들의 흥미를 불러모을 전망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