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가 이번 가을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더헌드레즈와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지티 스크램블(GT Scramble) 부츠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퍼시픽 해안의 하이킹 스포츠로부터 영감을 받은 지티 스크램블 컬렉션은 팀버랜드의 프리미엄 소재와 기술에 더 헌드레즈의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한층 차별화된 제품력에 트렌디함을 겸비했다고 합니다. 특히 리사이클 아웃솔과 그립스틱 아웃솔은 뛰어난 내구성과 접지력을 제공해 그 어떤 지형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녹슴 방지 처리된 고리를 적용한 견고한 슈레이스와 초경량 쿠셔닝으로 아웃도어에서 뛰어난 활동성과 실용성을 자랑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레페토가 발레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발레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클래스에는 5명을 초청할 예정이며, 매거진 메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9월 17일부터 23일까지 모집한다고 합니다. 10월 1일 레페토 청담점에서 진행되는 발레 클래스에는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 이영철이 함께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클래스는 성인들을 위한 발레 기초 수업으로 성인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번 클래스에 참여하게 되는 5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레페토 레오타드를 증정하며, 당일 레페토 제품 구매 시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럭키드로 이벤트를 통해 5명 중 1명에게 발레공연 ‘왕자호동’ 티켓을 2매 증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햇츠온이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2일과 5일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쥬광백화점(久光百貨)의 4층 ‘햇츠온 성인’ 과 6층 ‘햇츠온키즈’ 매장을 각 오픈하면서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의 신호탄을 쏜 것. 햇츠온이 입점 된 쥬광백화점은 중국 상하이에서 회해로와 함께 최대의 상업거리이자 상하이의 청담동이라 칭할 수 있는 남경서로에 위치해 있는 고급 백화점이라고 합니다. 10월 1일에는 햇츠온 국내 온라인 몰의 대대적인 개편과 더불어 중국 온라인 몰까지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중국법인을 통한 알리바바 T-mall 입점도 추진하는 등 온, 오프라인에 걸쳐 중국시장을 대대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파라점퍼스가 2015 FW를 맞아 신규 라인을 선보입니다. 이번 시즌 세련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텍스처, 핀란드산 라쿤퍼로 최상의 퀄리티를 강조했다고 합니다. 초창기부터 셀럽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끈 마스터피스의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과 영국 왕실의 인증마크를 받은 해리스 트위드 원단의 패딩 울 코트 라인 가죽과 트윌 소재를 콤비 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스페셜 에디션 및 믹스드 라인 등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헤지스 키즈가 2015 F/W 가을 니트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니트 카디건은 쌀쌀한 밤에는 어깨에 살짝 걸쳐 찬바람을 막아주고, 기온이 다소 높은 낮에는 허리에 둘러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 셔츠와 데님 팬츠, 치노 팬츠와 같은 심플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이 연출됩니다.
스놉이 15FW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SOMEDAY, SOMEWHERE, SOMEONE’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시간과 공간을 넘어 도달할 수 있는 그 무언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블랙&화이트의 모노톤을 바탕으로 진행했던 기존의 컬렉션들과는 다르게 트렌디한 컬러를 입혔다고 합니다. 다양한 아트웍 기법과 시도치 않았던 실루엣을 접목해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한 이번 컬렉션 라인은 디자인에 스토리를 담아 깊이를 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브룩스 브라더스가 12일 뉴욕패션위크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잭 포즌(Zac Posen)과 함께 2016 S/S 여성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미국 북동부에 위치한 뉴잉글랜드에서 동부 해안가를 따라 햄프턴 너머에 이르는 여행을 주제로 한다고 합니다. 오버사이즈의 상의와 플레어 처리된 팬츠, 다채로운 프린트가 인상적인 아이템 등은 모든 여자들이 필요로 하는 편안한 트래블룩은 물론 패셔너블한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연출 방법을 제시합니다. 또한 여자들의 패션을 완성 시켜주는 핸드백은 클러치, 숄더백에서부터 실용적인 도트백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하네요. 슈즈 역시 높이가 다양한 청키한 굽의 샌들부터 섹시한 하이힐의 메리제인 스타일까지 새로이 선보이며 이번 컬렉션을 완벽히 채웠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디자이너 임상아의 새로운 브랜드 굿 상아(GOOD SANG A)가 완판을 기록했습니다. 17일 GS홈쇼핑 방송에서 방송 시간을 다 채우지 못한 채 조기 완판 기록을 세우는 쾌거를 이뤘다고 하네요. 이번 방송에서 국내 첫 선을 보인 굿 상아의 리버(River)는 디자이너가 가장 애착을 가지고 선별한 컬러 스노우 화이트와 펑키 그린 컬러가 가장 먼저 완판 되었다고 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