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존박의 음주 라이브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SNS상에서 `술취한 존박 가창력 클라스`라는 존박의 라이브 동영상이 화제다. 지난 13일 공개된 이 영상은 100만뷰와 2만개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 라이브 카페에서 앨리샤 키스(Alicia keys)의 `If Ain`t Got You`를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직접 연주하며 노래를 불러 환호성을 받았다.
존박은 캐주얼한 느낌의 맨투맨 티셔츠를 입고 팬들 앞에서 편안하게 음악을 즐기는 모습이 더욱 생생한 느낌을 더해준다. 이 날의 깜짝 무대는 존박이 음주 후 취기가 오른 상태에서 즉흥적으로 부른 동영상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감미로우면서도 남성다운 저음과 고음을 오가는 존박의 매력적인 보컬 음색이 돋보인다.
이어서 지난 20일에는 존박이 마룬5의 Sunday Morning을 부르는 두 번째 등장한 영상이 공개되어 잇따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팬들은 "술먹고 어떻게 저렇게 노래를 할 수 있지?"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노래 완전 잘해", "목소리 진짜 좋다", "존박 너무 좋아요", "존박 왜 이렇게 노래 잘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존박은 2012년 2월 미니앨범 `Knock` 발매했고 2013년에는 정규 1집 앨범 `INNER CHILD`를 발표했다. 특히 정규 1집 앨범에서 존박은 수록곡 5곡에 작사, 작곡을 맡으면서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각종 OST 참여, 프로젝트 앨범, 지난 해 싱글 앨범 `U`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현재 신곡 발표 준비를 하고 있다.
★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