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의 관계회사인 멘탈헬스케어 전문기업 이지웰마인드가 `제1회 이지웰 EAP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지웰마인드는 다음달 6일 오후 2시, 서울 구로구에 있는 지밸리컨벤션홀에서 `제1회 이지웰 EAP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EAP(Employee Assistance Program)`는 직장인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기업에서 제공하는 일련의 상담서비스로, 스트레스를 포함한 심리학적 문제 뿐만 아니라 대인관계증진, 자기계발 등 다양한 영역의 주제를 다루는 선진 복지 프로그램입니다.
`조직성과 창출 및 행복한 조직을 만들기 위한 HR Solution`이라는 부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기업 및 공공기관의 인사, 교육, 총무, 복지 담당자 등을 초청해 EAP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조직내 필요성에 대해 환기시킬 수 있는 내용으로 꾸며집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근로자 정신건강 관리의 필요성` 및 `기업상담 사례` 전문가 강연을 시작으로 실제 기업에서 이뤄지는 상담시연과 온ㆍ오프라인 연계 상담플랫폼 `상담포유`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실시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이지웰마인드는 이달 초 오픈한 온라인 상담플랫폼 `상담포유`와 심리상담에 활용되는 각종 상담도구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강민재 이지웰마인드 이사는 "이번 세미나에 참가하는 기업 및 기관 담당자들은 EAP 서비스의 개념 및 필요성, 실행 프로세스 등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