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화장품과 뉴욕의 패션이 만났다

입력 2015-09-22 10:44   수정 2015-09-22 13:44



한류 화장품과 뉴욕의 패션이 만났다.

최근 미국을 비롯해 다양한 해외 시장 진출로 눈길을 끌고 있는 국내 토종 화장품 브랜드 닥터자르트(Dr.Jart+)가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의 축제이자 새로운 트랜드를 선보이는 2016 S/S 뉴욕 패션 위크에 제품을 협찬한 것.

닥터자르트가 뉴욕 패션 위크와 함께 한 것은 2012년부터 이번 2016 S/S 콜렉션이 벌써 5번째 시즌이다.



2016 뉴욕 패션 위크는 할리우드 스타들과 탑 모델들, 패션 에디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이 선보이는 내년 봄/여름의 패션 트렌드를 읽고 즐기는 축제로 지난 9월10일부터 8일간 진행되었다.

닥터자르트는 이번 시즌, `오프닝 세레모니` `수노`, 2개의 패션쇼에 참여했으며, 특히 뉴욕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가 함께하는 `오프닝 세레모니`에 2시즌 연속 참여하여 자연스럽고 완벽한 피부를 표현했다는 찬사를 받았다.

특히 닥터자르트는 강렬한 조명으로 인해 극도로 예민해질 수밖에 없는 모델들의 피부를 위해 메이크업 전 스킨케어에 특별히 집중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2012년 미국 세포라에 첫 선을 보인 닥터자르트는 2016년 현재 미국 전역의 약 760개 세포라 매장에서 브랜드의 대표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