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헤라,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등 전사 차원으로 메이크업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또 다른 브랜드 아이오페도 색조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그동안 아이오페는 색조 화장품 보다 기초화장품에 집중해 온 브랜드로 이번 가을 시즌 주력 메이크업 아이템 출시는 의미를 갖는다는 분석이다.
이번에 아이오페가 선보인 제품은 쉽고 빠르게 아이라인을 완성하는 `퍼펙트 디파이닝 아이라이너`와 생기 있는 컬러와 촉촉함으로 얼굴빛을 화사하게 살려주는 `워터 핏 립스틱`, `워터 핏 틴트 립밤` 추가 컬러다.
먼저 `퍼펙트 디파이닝 아이라이너`는 미세 탄성 브러시가 얇고 섬세한 라인부터 굵은 라인까지 다양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주는 붓펜 아이라이너다. 물과 습기에 강한 포뮬러가 하루 종일 또렷한 눈매를 유지해주며, 우수한 발림성은 물론 건조 속도가 빨라 초보자도 손쉽게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착색 등의 우려가 없는 안전한 염료 사용으로, 민감한 눈가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아이오페는 은은하면서 우아한 발색으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워터 핏 립스틱` 4가지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워터 핏 립스틱`은 촉촉한 수분 코팅으로 건조한 계절에도 풍부한 윤기를 자랑하며 생기 있는 컬러로 얼굴빛을 화사하게 연출해 준다. 추가된 4가지 컬러는 핑크와 베이지가 적절히 결합되어 모던한 매력을 주는 50호 네이키드와 아시아인의 피부에 잘 어울리는 51호 차이니즈 코랄, 첫 데이트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느낌의 52호 홀리데이 핑크, 매력적인 핫 핑크 립을 완성하는 53호 체리 팝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아이오페는 `워터 핏 틴트 립밤` 역시 코랄 색상을 추가로 선보이며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워터 핏 틴트 립밤`은 스마트 틴팅 색소가 입술 수분도(pH)에 따라 투명하고 맑은 컬러로 발색되어 자연스럽고 화사한 입술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틴트와 립밤의 2가지 기능을 한 번에 해결에 주는 제품으로, 입술 파워 보습막이 수분 증발을 막아 오랜 시간 메마르지 않는 촉촉한 입술로 케어해 준다.
이와 관련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가을은 분위기 변신과 기분전환을 위해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라면서 "2015년 가을, 아이오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업 제품들을 통해 보다 완벽하고 매력적인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