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아침 드라마 `울지않는새`에서 봉숙 역으로 출연중인 배우 한가림이 15일 동료 및스태프들에게 차갑게 먹는 크림빵 나마도라를 깜짝 선물 한데 이어 이번엔 `커핀그루나루액상커피`를 선사했다.
배우 한가림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보이기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동분서주 고생하는 스태프, 배우들을위해 작은 간식이라도 선물하고 싶었다"며 지난번 나마도라에 이은 간식 릴레이 2탄을 준비한 소감을 전했다.
이에 현장 관계자는 "평소 바쁜촬영스케줄때문에 자도자도 피곤하고 나른하다. 한잔의 커피일지 몰라도 현장에서 편하게 마실 수 있게 준비해 주는 마음이 참고맙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배우 한가림이 선물한 `커핀그루나루더치커피(Original Americano & Sweet Americano)`는 1회용컵안에 더치커피액상이 캡슐형태로 들어있는데, 샐 염려가 없기때문에 휴대가 편리하며 별도의 기계를 사용할 필요가 없고,찬물에도 잘 녹아 아이스커피로도 뜨거운커피로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한가림은 tvN 아침드라마 `울지않는새`에서 주인공 하늬(홍아름)의 비타민과 같은 친구이면서 직장에서는 환상의 파트너인 봉숙 역으로 출연하고있다. `울지않는새`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9시 40분tvN을 통해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