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결혼시즌을 맞아 가전제품 기획전이 시작되고 있다. 국내외 가전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이사와 결혼 시즌 가을을 맞아 동부대우전자와 함께 `클라쎄 가을 이사혼수 페스티벌`을 오는 10월 11일 까지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동부대우전자의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인기 모델들을 한자리에 모아 위메프 특별가로 선보인다.
양문형 냉장고 `FR-S552PRDWK` 550L 모델이 즉시할인가 64만1000원, 공기방울 4D 세탁기 `DWF-15GAWR` 15KG 모델이 즉시할인가 31만9000원, 7단 요리조절 기능으로 손쉬운 작동이 가능한 전자레인지 `KR-B202W` 20L 모델이 5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클라쎄 김치냉장고도 위메프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구매한 모든 제품은 동부대우전자의 본사 직영 물류센터에서 출고되어 무료배송과 설치는 물론 전국 동부대우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받을 수 있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지멘스도 결혼 성수기인 가을과 추석명절을 맞이해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도록 특별기획전을 개최하고 있다.
지멘스 특별기획전은 오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다.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인덕션 제품을 비롯해 식기세척기 등 지멘스 전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전기레인지는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에서는 지멘스 주력 제품인 `전기레인지 3구`, 플렉시블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