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련미의 절정, 실버 메탈 워치!
가을 철 사랑 받는 스타일 중 하나인 오피스 룩. 오피스 룩은 보통 매니시한 느낌을 주지만 여기에 실버 메탈 워치를 매치하면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요즘은 투박한 메탈 워치가 아닌 슬림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이 출시되고 있어 각자의 취향 또는 선호하는 디자인의 시계를 쉽게 찾을 수 있다.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브레이슬릿 워치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미 도시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이다. 펜디 타임피스와 미쉘에블랑 워치에서 출시한 라운드 케이스의 제품은 착용시 유연하고 기품 있는 매력을 선사한다. 만약 라운드 케이스가 너무 무난하다면 아이그너 워치에서 출시한 시계처럼 타원형 케이스 스타일도 멋스럽다.
▲ 클래식의 정석, 가죽 스퀘어 워치!
가을에는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룩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액세서리나 시계 역시 튀지 않는 비슷한 컬러 또는 가을 무드를 물씬 풍기는 브라운 컬러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특히 브라운 컬러 시계 중 스퀘어 스타일은 더욱 클래식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을 준다.
로즈몽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크리스탈 장식이 앤틱한 감성을 선사하는 스퀘어 워치를 출시했다. 미쉘에블랑 워치와 닥스 워치에서도 클래식한 로마자 인덱스가 돋보이는 제품을 각각 선보이는 등 워치 브랜드들의 스퀘어 워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 시선을 사로잡는 유니크 워치!
새롭고 특별한 아이템은 언제나 주목을 받기 마련이다. 페라가모 타임피스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사랑스러운 매력의 리본 장식 워치와 버클 모양 케이스가 돋보이는 워치를 각각 출시했다. 특히 리본 워치는 시계 케이스를 브레이슬릿 케이스로 교체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로즈몽의 독특한 다각형 케이스가 특징인 컬러 스트랩 워치와 펜디 타임피스에서 선보이는 발랄한 레터링 장식 워치 역시 패션 포인트 아이템이다. (사진=페라가모 타임피스, 펜디 타임피스, 미쉘에블랑, 아이그너, 로즈몽)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