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변신은 무죄" 올 가을 여자들이 선택 할 메이크업은?

입력 2015-09-30 18:22  



뜨거웠던 여름이 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완연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많은 여성들은 가을맞이 분위기 변신을 꿈꾼다.

가장 쉽고 빠르게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은 메이크업. 기분 전환과 함께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로 거듭날 수 있는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는 무엇일까.

최근 메이크업 화장품 시장에 뛰어든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전하는 2015 F/W 트렌드 컬러를 활용한 가을 메이크업을 알아 보자.

그윽하고 깊이 있는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

가을 메이크업하면 떠오르는 것은 그윽하고 깊이 있는 아이 메이크업이다. 이번 시즌에도 가을 메이크업의 정석 컬러답게 다크 브라운 컬러는 빠질 수 없는 대표 컬러로 주목 받고 있다.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은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클래식한 매력까지 더해준다.

또한 다양한 컬러와도 잘 어울려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련된 무드를 나타내기에 가을과 굉장히 잘 어울린다.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을 결심했다면 눈썹 컬러도 브라운 계열로 맞추어주는 것은 기본. 섀도는 한 가지 컬러를 사용하는 것보다는 두 가지 컬러의 섀도를 사용해서 그라데이션을 주면 한층 더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펄이 없는 베이지 브라운 톤의 섀도나 입자가 크지 않은 크림 섀도를 눈두덩이와 눈 언더에 전체적으로 펴 바른다. 이어 섀도 베이스를 펄 없는 제품을 사용했다면 눈매를 우아하게 강조해줄 수 있는 펄감이 화려한 골드 혹은 브론즈 컬러의 섀도를 쌍꺼풀 부위와 눈꼬리에 발라주어 음영을 준다.

또렷한 눈매를 위한 마무리를 위해서는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점막을 꼼꼼히 채워주고 풍성한 눈썹을 위해 컬링 기능이 뛰어난 마스카라를 활용해 속눈썹 뿌리부터 지그재그 형태로 올려주면 누구나 쉽게 그윽하고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세련되고 도시적인 레드 및 누드 립 메이크업

여자는 립스틱 컬러만 바뀌어도 분위기 전체가 달라 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딥한 레드와 버건디 외에도 마르살라, 말린 장미, 벽돌 컬러도 주목받는 트렌드 컬러다.

강렬한 레드 계열의 컬러는 많은 여성들이 꼭 도전해보고 싶지만 선뜻 도전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는 컬러. 입술에 바를 때는 입술 전체를 다 채우기보다는 입술 가운데 안쪽에서 진하게 펴 바른 뒤 립 브러시를 이용해 바깥쪽으로 넓게 펴서 발라주면 강렬한 레드 컬러도 부담스럽지 않게 소화할 수 있다.

또한 버건디보다 채도가 낮아 차분한 느낌을 주는 마르살라, 벽돌 컬러의 립 제품을 활용하면 동양인 피부톤에 잘 어울려 데일리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가을 분위기는 내고 싶은데 레드 계열은 선뜻 도전하기 힘들다면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누드 립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누드 립 컬러의 경우 밝은 피부톤이라면 핑크색이 가미된 누드 베이지 색상을 사용하고 어두운 피부톤이라면 브라운이나 캐러멜색과 같은 누드톤의 립 컬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누드 립 메이크업의 경우 다른 립 컬러에 비해 입술이 적나라하게 드러나기 때문에 누드 립스틱을 바르기 전 립 스크럽으로 입술 마사지를 하거나 따뜻한 수건으로 입술 각질을 정리해주는 것을 권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