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최고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웹툰 중 하나인 노블레스의 애니메이션이 공개된다.
웹툰 노블레스는 중세 뱀파이어 전설에서 비롯한 주인공 카디스 에트라마 디 라이제르와 그의 집사 프랑켄슈타인의 이야기를 다룬 장편 웹툰으로 많은 팬들과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네이버 화요 웹툰이다.
이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노블레스 애니메이션이 제17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에 공개된다.
노블레스 애니메이션 제작은 `고스트 메신저`로 주목 받은 바 있는 스튜디오 애니멀이 담당하고 있어 노블레스 팬들 뿐 만 아니라 국내 애니메이션 매니아들도 주목하고 있다.
한편, 이번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는 노블레스 뿐만 아니라 최신 화제작 및 인기작이 포진해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WIT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일본의 SF소설가인 이토 게이카쿠의 3부작중 하나를 원작으로 하는 `죽은 자의 제국`이 공개된다.
2014년 하반기 일본을 강타한 애니메이션이자 페이트 제로,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로 국내에도 유명한 일본의 각본가인 우로부치 겐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낙원추방`이 공개된다.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작품들로 채워진 제17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은 10월 23일 부터 27일 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