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운치를 즐기기도 전에 겨울이 성큼 곁에 다가옴을 체감하는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패션업계는 속속 아우터 등 겨울용품 준비에 나섰다.
<출시>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빈스(VINCE.)에서 FW시즌 모던 시티룩을 완성할 `레더 슬리브 시어링 코트(LEATHER SLEEVES SHEARLING COAT)`를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레더 슬리브 시어링 코트`는 포근한 양모 무스탕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풍성한 볼륨감을 더해 우아하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롱한 기장감과 심플한 지퍼 클로짓으로 완벽한 보온성을 더한다.
뉴발란스(NEW BALANCE)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15 FW 신제품 카메라맨 다운(CAMERAMAN DOWN) 프로 에디션(PRO EIDTION)의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오는 16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프리오더 이벤트는 카메라맨 다운 프로 에디션을 선구매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20명, 총 60명에게 70만원 상당의 캐논 파워샷 G7 X 를 증정할 예정이다. 카메라맨 프로 에디션`은 도심의 추위 속에서 촬영하는 카메라맨의 재킷을 모티브로 세 가지 아이템이 한 세트로 구성된 3 in 1 제품이다.
캐나다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은 1일 오직 한국 소비자를 위한 `K-EDITION`을 출시한다. 전 세계 유일, 국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K-EDITION`은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핏을 제안한다. 100% 헝가리 구스, 6인치 퍼(Fur), 탈부착 가능한 모자를 적용해 보온성과 고급스러움, 실용성까지 놓치지 않았으며 `K-EDITION`만의 카툰 패치로 특별함을 더했다.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이 멋스러운 `세븐 투 세븐 앨리 부티`는 부드러운 터치감을 살린 가죽을 사용해 발을 감싸주는 듯한 피팅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락포트의 대표적인 기술인 아디프린(adiPRENE) & 아디프린플러스(adiPRENE+) 테크놀러지 기술을 적용해 발 앞부분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증대시켜 보행 시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하며, 뛰어난 텍스타일과 가죽을 혼용하여 만든 나노 글라이드 소재의 안감은 마찰을 최소화하여 발을 보호해준다.
<오픈>
지난 9월 제이에스티나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핸드백 매장을 오픈했다. 매장오픈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에게 제이에스티나 소원 팔찌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전품목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개성 있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국내외 많은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는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지난 23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파미에스트리트`에 단독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다양한 지역의 1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층이 대거 모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 쇼핑 전문관과 영화관, 서점, 식음 시설 등을 갖춘 영 패션 매장인 파미에스트리트에 매장을 새롭게 선보여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얼마 전 오픈한 영국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 비나더는 파인 주얼리와 패션을 접목한 디자인으로 현대적인 주얼리 디자인의 유니크한 영역을 개척한 브랜드다. 최근 첫 선을 보인 강남 부티크 매장에서는 모니카 비나더를 대표하는 프렌드십 브레이슬릿부터, 젬스톤 라인, 다이아몬드 컬렉션까지 다채로운 디자인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올리비아 팔레르모, 엠마 왓슨,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 등 해외 수많은 셀럽들에게 사랑 받으며 이름을 알렸으며 강남 부티크 매장 외에 신세계 강남 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육심원 팝업 스토어는 10월 1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리플렛 지참 후, 롯데 백화점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육심원 `무루무루 퍼퓸 핸드크림` 샘플(3ml)을 증정하며, 전 구매 고객 대상 육심원 마스크 시트 1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