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 미백 주사, 백옥 주사 성분 등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된 글루타치온을 카이스트와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 화장품에 적용해 관심을 모은 닥터라벨라가 10월에도 파격적인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초부터 매달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여 온 닥터라벨라는 지난달 소비자 설문 조사를 통해 명풍 가방을 깜짝 선물로 내놓아 주목을 받은바 있다.
닥터라벨라가 10월에 내놓은 선물 역시 소비자 설문 조사를 통해 결정된 스와로브스키(SWAROVSKI) 쥬얼리세트로 큰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특히 닥터라벨라는 매달 진행해 온 이벤트명을 `2015 닥터라벨라 新신데렐라 프로젝트`로 변경해 본격적인 프로모션 확대를 예고했다.
10월 역시 응모를 원하는 이들은 닥터라벨라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인텐시브 화이트닝 프로그램 SET`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스와로브스키(SWAROVSKI) 쥬얼리세트(18만원대)를, 2등 당첨자 20명에게는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기프티콘) 등 풍성한 경품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11월 10일 닥터라벨라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2015 닥터라벨라 新신데렐라 프로젝트`는 한국을 넘어 중국에서도 펼쳐지는 닥터라벨라의 캠페인으로 중국에서는 오프라인 이벤트와 온라인 할인 행사가 함께 펼쳐지며 10월 중순에는 현대판 신데렐라 스토리를 담은 영상이 중국과 한국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