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집으로 가는 길’, 흑백 티저 공개...“한층 깊어진 감성 담아 돌아온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비투비가 신곡 ‘집으로 가는 길’로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비투비는 12일 자정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을 비롯한 미니 7집 음반 ‘I Mean’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에 앞서 비투비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집으로 가는 길’의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비투비는 일곱 멤버 전원 감각적인 흑백 연출 속에 짙은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앞서 공개된 ‘애완돌’ 콘셉트의 재킷 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분위기로 강렬함을 더한다.
이처럼 극과 극 반전 티저 이미지 연속 공개로 이번 컴백에 대한 깊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비투비는 어느 덧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두 번째 발라드 컴백의 기대감을 상승시키며 현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비투비 컴백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 길’은 포근한 제목처럼 실패와 좌절을 뒤로 한 채 꿈을 향해 걷는 이들을 위해 노래할 비투비의 희망 가득한 힐링 송이다. ‘괜찮아요’에 이어 또 한 번 감동을 선사할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가 될 이 곡은 비투비의 완성도 높은 보컬과 랩 라인의 조화는 물론 가을을 맞아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삶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의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을 포함한 미니 7집 음반 ‘I Mean’은 12일 자정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