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판타지가 신제품 웨딩데이판타지 바디스프레이 출시를 기념해 나우웨드와 함께 예비신부를 위한 코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코프로모션은 나우웨드 `록기웨딩페어` 웨딩박람회에 방문한 예비 신부 중 하루 10명, 이틀간 총 20명을 추첨해 바디판타지 웨딩데이판타지 바디스프레이 94ml를 증정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록기웨딩페어는 10~11일 이틀 동안 진행되며, 나우웨드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신청할 수 있다고 하네요.
미즈온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14일까지 약 2주간 최대 82% 할인 이벤트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인텐시브 스킨 베리어 라인, 워터볼륨 EX 라인 등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CC팩트 리미티드 제품 구입 시 립글로스를 증정하는 실속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베네피트가 정품 사이즈의 2배 용량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밸류 사이즈를 한정 판매합니다. 더 포어페셔널은 전 세계 베네피트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모공과 피부의 잔선을 메워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모공 프라이머라고 합니다. 기존 제품 대비 2배 늘어난 넉넉한 용량으로 한정 출시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끄렘 시몽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전 품목 30% 할인 행사와 함께 스타터 킷과 핑크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는 끄렘 시몽의 대표적인 제품인 일명 ‘전설크림-끄렘 유니버셀’을 비롯해 슬리핑 마스크, 엑스폴리에이팅 스크럽 등 끄렘 시몽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카오리온은 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하탄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미국 세포라 입점과 함께 미국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카오리온의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진행됐다고 합니다. 행사장 내부에는 카오리온의 베스트 제품을 비롯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마이너스 뷰티와 장인정신, 적통적인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연출로 미국 소비자들의 흥미를 불러 일으켰다고 하네요. 또한 행사장을 한국의 문화를 보여줄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해 한국의 미를 새롭게 소개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뉴욕 맨하탄 팝업 스토에에 방문한 소비자들은 카오리온의 모공팩을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보고 우수한 품질에 감탄하는 등 카오리온의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합니다.
트리아뷰티가 올 가을 트리아 플러스 4X 핑크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여성들의 워너비 컬러이자 패션과 뷰티 등 각 분야에서 주목 받는 핑크 컬러로 새롭게 출시됩니다. 트리아 플러스 4X 핑크는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제모 전문 레이저인 ‘다이오드 레이저’를 가정용으로 최적화한 제품. 클리닉에서 레이저 제모를 받는 것과 동일한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입니다. 특히 주변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고, 타깃이 되는 모낭에만 레이저가 조사되어 예민하고 좁은 부위에도 효과적인 제모가 가능해 사계절 내내 제모 시 활용도가 높다고 합니다. 1~5단계로 출력강도를 조절해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강도로 세심하고 꼼꼼한 제모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제품 하나로 팔과 다리, 겨드랑이 등 인중 아래 원하는 신체 부위에 제모가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필로소피가 안티에이징 각질제거제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오버나이트 안티에이징 필을 출시합니다. 이 제품은 2단계 필링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즉각적인 필링 케어와 슬리핑 마스크 효과가 결합되어 각질 제거 후 바로 세포 회복을 도와줘 수면 후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고 하네요. 1단계는 AHA&BHA 성분의 미세한 입자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는 리브 온 필 리퀴드 솔루션으로 각질을 제거하고, 주름과 모공을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2단계는 유스-익스텐딩 나이트 젤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탄력을 향상시켜 피부 회복과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더불어 각질 제거로 인한 자극 억제, 피부 진정 및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어 필링의 효능을 더욱 극대화 해준다고 하네요.
한스킨이 10월의 ‘감성 스킨십 프로젝트’로 31일까지 뮤지컬 ‘인더하이츠’의 공연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지난해부터 매달 진행하고 있는 감성 스킨쉽 프로젝트는 여행, 연극, 뮤지컬, 클래식 공연 및 미술전시회 등 다채로운 문화 컨텐츠와 제휴, 여성들의 여가생활을 후원하여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마케팅이라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는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스킨의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인 바이오 오리진 디 앰플 세럼을 선물하고 싶은 ‘인더하이츠’ 배우를 골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고 합니다. 추첨을 통해 총 25명을 선정, 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한다고 하네요. 또한 뮤지컬 티켓 당첨자 중 5명을 선정해 바이오 오리진 디 앰플세럼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벤트 당첨발표는 11월 5일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