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을 시작으로 주말까지 이어지는 총 3일간의 `꿀 연휴`를 앞두고 가벼운 여행기간동안 필요한 화장품을 스킨푸드가 제안했다.
여성들이라면 클렌징을 비롯한 화장품을 함께 여행을 떠난 가족이나 친구들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폼이나 마스크 시트 제품은 꼭 챙겨가야 할 1순위 뷰티 아이템. 스킨푸드가 지난달 출시한 `렛츠 클렌징 라인`의 클렌징 폼 3종은 한 손에 들어오는 130ml 아담한 사이즈로 취향이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요거트처럼 풍부한 거품이 과도한 피지와 피부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주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산뜻한 사용감의 `렛츠 프레시 요거트 클렌징 폼`, 치즈처럼 조밀한 거품이 미세 각질은 물론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해주는 촉촉한 사용감의 `렛츠 무스 치즈 클렌징 폼`, 생크림처럼 풍성한 거품이 모공에 쌓인 각종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마일드한 사용감의 `렛츠 밀키 밀크 클렌징 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달 초 출시된 스킨푸드 `마스크 시트 11종`은 여행지에서도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듀얼 이펙트 마스크 시트`는 상단 시트와 겔 타입의 하단 시트로 구성된 이중 관리 마스크 시트 제품으로 홍삼, 복분자, 달팽이, 영지버섯 등 보양푸드를 각각 담았다. `리얼 티 겔 마스크`는 육안으로 보이는 플라워 잎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겔 타입의 마스크다. 로즈, 캐모마일, 라벤더 등 3가지 플라워 티 추출물을 담아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해준다. `부스팅 주스 투스텝 마스크 시트`는 부스팅 앰플과 마스크 시트가 2-Step으로 구성됐다. 보습, 탄력, 수분, 브라이트닝 등 피부 고민에 따라 부스팅 앰플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