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리부터 발끝까지 쫙~!
함께 여행을 떠난 가족이나 친구들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폼이나 마스크 시트 제품은 꼭 챙겨가야 할 1순위 뷰티 아이템. 스킨푸드의 렛츠 클렌징 라인의 클렌징 폼 3종은 한 손에 들어오는 130ml 아담한 사이즈로 취향이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마스크 시트 11종은 여행지에서도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듀얼 이펙트 마스크 시트는 상단 시트와 겔 타입의 하단 시트로 구성된 이중 관리 마스크 시트 제품으로 홍삼, 복분자, 달팽이, 영지버섯 등 보양푸드를 각각 담았다. 리얼 티 겔 마스크는 육안으로 보이는 플라워 잎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겔 타입의 마스크다. 로즈, 캐모마일, 라벤더 등 3가지 플라워 티 추출물을 담아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해준다. 부스팅 주스 투스텝 마스크 시트는 부스팅 앰플과 마스크 시트가 2-Step으로 구성됐다. 보습, 탄력, 수분, 브라이트닝 등 피부 고민에 따라 부스팅 앰플을 선택할 수 있다.
짧은 일정의 여행이라도 기본적으로 챙겨야 할 물건들이 있다 보니 백팩만으로는 부족함을 느낄 때가 있다. 이때 수납공간이 넉넉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보스턴백을 더한다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릴 수 있다.
휴고보스의 사이머 백은 정장과 캐주얼에 두루 어울리는 보스턴백 제품이다. 블랙과 브라운의 고급스러운 색상 조합에 취향에 따라 탈착이 가능한 가죽 소재의 키링으로 깔끔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방 안쪽에 오픈 포켓과 함께 지퍼로 여닫을 수 있는 지퍼 포켓을 달아 수납이 용이하도록 했다. 가방 겉면은 양쪽에서 열 수 있는 더블웨이 지퍼로 편리함을 더했다. 어깨끈이 따로 있어 숄더백이나 크로스백으로도 멜 수 있다.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에는 두루두루 입을 수 있는 재킷 하나쯤은 챙겨가는 것이 좋다. 라푸마의 익스플로러 트래블 재킷은 방수 재킷과 패딩 조끼가 결합된 3-in-1 아이템. 사파리 재킷 형태의 디자인에 기능성을 결합시켜 일상생활 및 야외 활동 시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 특히 외피 재킷은 라푸마가 자체 개발한 LXT 방수 원단을 사용해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내피의 패딩 조끼는 볼패딩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여 아침, 저녁으로 쌀쌀할 때 착용하기 적합하다.
기분을 내고 싶을 때나 칙칙해 보이기 쉬운 가을 패션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는 화사한 색상의 운동화를 골라보자.
나이키 FA15 에어맥스 90 시티 컬렉션은 뉴욕, 파리 등 전 세계 6개 패션 도시의 대표적인 디저트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제품이다. 뉴욕의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파리의 마카롱, 런던의 이튼메스 등 각 도시의 인기 있는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풍부한 색상과 산뜻한 디자인으로 시각적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