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이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에 활용도가 높은 몽블랑 고어 재킷을 출시했습니다. 몽블랑 고어 재킷은 투습·방수 기능이 탁월한 고어텍스 2레이어 소재를 라미네이팅 처리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외부의 습기와 빗방울은 막아주고 내부 습기는 밖으로 배출해준다고 하네요. 때문에 기온 차이가 심하고 야외 활동이 잦아 쉽게 땀이 나는 가을 날씨에 입으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킬리안이 본격 가을 시즌을 맞이해 스퀘어 쇼퍼백(Square Shopper Bag)을 선보입니다. 스퀘어 쇼퍼백은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사이즈로 쇼퍼백 특유의 자연스러운 멋을 살렸다고 합니다. 또한 내부 지퍼포켓과 오픈 포켓이 장착되어 기존의 쇼퍼백에 비해 한 층 실용성이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하네요. 이번 쇼퍼백은 3가지 소재로 출시됐다고 합니다. 소재에 따라 타프트 쇼퍼백, 모직 쇼퍼백, 옥스포드 쇼퍼백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와치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디자인의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9일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되는 ‘알레산드로 멘디니展 - 디자인으로 쓴 시’에서 그 작품을 전 세계 처음으로 한국 익스클루시브로 공개한다고 하네요. 멘디니가 디자인한 SPOT THE DOT 컬렉션은 긍정의 에너지가 넘치는 도트 디자인의 시계로 멘디니 작품 특유의 모더니즘이 묻어나는 컬렉션이라고 합니다. 멘디니의 시그니처 컬러로 디자인된 무브먼트가 그대로 들여다보이도록 스와치 특유의 컷어웨이(Cut-away) 다이얼을 사용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핑크, 레드, 옐로우, 블루, 그린의 빅 컬러 도트가 장식된 실리콘 스트랩과 이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는 멘디니 만의 자유로운 무드를 느낄 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지샥의 인기 시리즈 MT-G에서 GPS 하이브리드 전파 솔라를 탑재한 MTG-G1000이 출시됐습니다. 수신한 전파 정보로 현재 위치의 타임존을 해석해 세계 어느 곳에 있든 오차 없이 정확한 현지 시각을 표시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오지나 악천후 등 위성 전파 수신이 불가능한 환경이라도 지상 표준 전파 수신이 가능한 장소라면 자동으로 현지 시간을 수정해준다고 하네요 여기에 두 개 도시의 시각을 동시에 표시하는 기능과 버튼 한 번으로 홈타임과 월드타임이 간편하게 전환되는 편리성을 갖춰 해외여행이나 출장이 잦은 현대인들에게 유용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밀레가 패밀리 아웃도어룩 연출이 가능한 2015 F/W 시즌 키즈 라인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는 아이들 특유의 감성을 반영한 비비드한 색상의 구스 다운 재킷과 캐주얼한 야상형 다운 재킷이 눈길을 끕니다. 여기에 레깅스와 반바지, 패딩 부츠와 워킹화 등을 매치해 깜찍한 아웃도어 스타일링의 정석을 제시합니다. 어린이들이 겨울에도 추위 걱정 없이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보온성이 탁월한 충전재와 차가운 바람을 차단하는 기능성 자체 개발 소재, 냉기를 차단하는 재단과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알로가 10주년을 기념해 과거 베스트셀러 모델인 알로 ALAMEDA 8002를 선보입니다. ALAMEDA 8002는 심플한 매력의 금속이 돋보이는 모던한 무드가 특징인 모델이라고 합니다. 원형프레임은 남녀노소 구분없이 세련되고 부드러운 느낌과 함께 스마트한 이미지까지 표현할 수 있다고 하네요.
벨앤로스가 ‘INSTRUMENT BR 03’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극한의 상황을 위한 프로페셔널 시계라는 브랜드 모토에 따라 시안성, 정밀성, 신뢰성, 기능성, 4가지 원칙이 모든 디자인의 바탕이 된다고 합니다. BR 03-94 라팔은 실용성, 군사 및 항공분야의 경험, 엔지니어, 시계제 마스터, 디자이너, 전문 파일럿 등 다양한 분야가 결합되어 본래의 콘셉트를 살린 이상적인 시계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전투기 조정석에서 영감을 받은 무광 세라믹 케이스와 라팔의 상징 색상인 그레이 컬러를 입혀 완성시켰다고 하네요. 시계 인덱스는 전투기 기체에 부착된 등록 번호와 흡사하게 구색되어 디자인 되었으며, 크로노그래프 침은 전투기에서 주된 요소로 사용되는 주황색을 입혀 시안성을 높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타운젠트가 브랜드 슬로건 ‘틀을 깨면 젠틀해진다’를 주제로 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타운젠트 저널’을 공개했습니다. 타운젠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의 인터뷰를 실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인터뷰에서 오상진은 ‘엄친아’였던 반듯한 이미지에서 배우로서의 새로운 도전으로 아나운서라는 틀을 깬 이후, 다양한 모습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있는 점에 대해 말했다고 하네요. 오상진 이외에도 건축가 오영욱, 가수 몽니의 김신의, 팝 아티스트 신창용, 셰프 윤영민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내면의 이야기를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디블리스는 9일 한글날을 맞이해 한글 주얼리 시리즈 ‘사랑, 꿈, 희망’ 목걸이를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3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사랑, 꿈, 희망’ 목걸이는 기존에 쉽게 접할 수 있던 영문 이니셜 주얼리와는 다르게 대한민국의 자랑인 한글을 손맛 나는 캘리그라피 느낌으로 디자인해 좀 더 진중하고 감성적인 마음을 담아 낸 디자인 주얼리라고 합니다. 특히 ‘사랑’ 목걸이는 예비부부들에게 프러포즈 선물로 부부와 커플들 사이에서는 기념일선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하네요. ‘꿈’과 ‘희망’ 목걸이는 수험생이나 새내기 직장인과 같이 응원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폴리폴리코리아가 국내 론칭 15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럭키박스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럭키박스 행사는 주얼리와 워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랜드 론칭 후 최대의 규모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9일부터 18일까지 11일 동안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 된다고 합니다. 또한 동일 매장에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특가상품을 제외한 전 제품의 20% 스페셜 할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빈치스가 영상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빈치스의 영상광고는 브랜드 어원이 ‘레오나르도 다빈치’에서부터 출발한 점을 착안해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최후의 만찬’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고 합니다. 영상 속 모델 공효진의 백을 탐내며 예쁜 백을 갖고 싶어 하는 여자들의 소유욕을 초고속카메라로 리얼하게 담아내고 있다고 하네요. 모델 공효진과 빈치스의 시그니처라인 루나백을 중심으로 12명의 주변 인물들이 몸싸움을 벌이면서까지 가방에만 관심을 갖는 에피소드가 영상의 재미를 더합니다. 주변의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도도하게 서있는 공효진의 ‘갖고싶니?’ 라는 나지막한 목소리가 질투심을 유발하듯 여성들의 심리를 자극하네요.
에탐이 국내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론칭 프로모션은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 대상으로 8일부터 한 달간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내에 설치된 밴딩 머신을 활용, 에탐 코인을 넣어 직접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에탐팔찌, 에탐 할인쿠폰과 ETAMxSEOUL 리미티드 티셔츠와 브리프, PINK PURE FIT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중 에탐 회원가입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회원가입 후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탐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또 구매 금액의 5%를 일 년에 2번 바우처로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 제도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에탐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잉하고 개인 SNS에 에탐 관련 포스팅을 하는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바로 2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이에 더해 개인 SNS에 #에탐 게시물을 업데이트한 고객 중 11월 11일 에탐 공식 인스타그램 추첨을 통해 에탐 인기 상품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