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가 귀한 완숙꿀을 더해 업그레이된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 5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여왕의 피부를 연상시키는 촉촉한 꿀찬 피부로 가꿔주는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은 스킨푸드의 대표 보습 라인 `로열허니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특히 60일 동안 농축 숙성된 전남화순 임형문 장인의 완숙꿀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임형문완숙꿀은 60일간 벌집 안에서 숙성된 꿀을 1년에 한 번만 채밀하는 귀한 꿀로 알려져 있다.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 의 대표 제품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크림`과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세럼`은 여왕벌 푸드로 알려진 로열젤리와 프로폴리스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Queen`s Multi Nutri™ 성분이 함유돼 피부 벽을 더욱 탄탄하고 촘촘하게 가꿔준다.
특히,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크림`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임상 테스트 결과, 도포 1시간 후 피부 수분 함량이 200% 이상 상승했으며, 60시간 보습 지속력 효능이 검증됐다. 또한 실제 사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원이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다`고 답변했으며, 90%가 `기존 제품보다 사용감이 더 좋다`고 답했다.
이 밖에도 `로열허니 에센셜 토너`와 꿀처럼 늘어나는 제형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로열허니 에센셜 에멀전`, 촘촘하고 탄력 있는 눈가 피부를 완성해주는 `로열허니 에센셜 아이크림`까지 알차게 구성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2011년 출시 이후 베스트 셀러로 사랑 받고 있는 `로열허니 라인`에 더욱 특별한 푸드를 담고자 연구하던 중, 완숙꿀을 발견하게 되었다"라며, "푸드 코스메틱답게 남다른 꿀을 담은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으로 꿀찬 여왕피부를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