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의 세련된 공항패션이 눈길을 끌고있다. 태연은 디테일이 돋보이는 질바이질스튜어트 니트와 원피스를 레이어드 매치해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평소 과하지 않은 스타일의 공항패션을 연출하는 태연은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가미된 아이템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배우 하지원 시크한 라이더 룩을 선보였다. 하지원은 블랙 컬러의 라이더 재킷과 그레이 컬러의 와이드 팬츠로 착용하며 모노톤의 시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빅 프레임의 선글라스, 앵클 부츠 그리고 빅 토트백으로 마무리 한 라이더 룩은 그녀 특유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주위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여배우 한채영이 가을 여신다운 자태로 모습을 드러냈다. 한채영은 베이지 롱 재킷에 아티스틱한 머플러로 페미닌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그는 은은한베이지 컬러가 고급스러운 이사베이 롱 재킷에 블랙 레이스 원피스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여성미를 선보였다. 여기에 레오파드 패턴이 매력적인 머플러를 무심하게 걸쳐 패셔너블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배우 홍수아가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배우 홍수아가 평소 상큼 발랄한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시크한 느낌의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크함이 물씬 풍기는 공항패션을 연출, 올블랙의 우아한 패션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홍수아는 성큼 다가온 가을에 어울리는 블랙 재킷에 각선미를 부각시킨 핫팬츠를 코디, 시크함의 절정인 선글라스까지 착용해 내추럴하면서도 멋스러운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배우 박신혜의 공항패션이 공개됐다. 박신혜는 파리에서 열리는 샤넬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했다. 이날 박신혜는 특유의 우아함을 발산하며 더욱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신혜는 늘씬한 각선미와 함께 머리부터 발끝까지 품격이 느껴지는 럭셔리한 스타일을 연출해 도도한 매력을 드러냈다.
재미로 보는 유행예감 TOP3
① 하지원 라이더 룩 : 시크패션 중 최고!
② 한채영 롱 재킷 : 가을 여성스러운 매력을 선보이기 최고 아이템!
③ 태연 질바이질스튜어트 니트 : 귀여움과 여성스러움을 한 번에 보여주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