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페이 블랙이 FW 시즌을 맞이해 다양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플랩체인백을 제안합니다. 플랩체인백은 이그조틱 레더를 사용한 백으로 누벅 느낌의 크로커 엠보소재와 뱀피 느낌의 파이톤 엠보 소재 2가지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누벅 크로커 엠보 소재를 사용한 플랙체인백은 버핑처리로 누벅느낌을 최대한 살려 터치감을 극대화 시켰다고 하네요. 파이톤 엠보 플랩체인백은 뱀피엠보 소재에 디지털 프린트를 혼합하여 리얼한 가죽느낌을 살렸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소재 내부에 위치한 잠금 장식이 소재 고유의 느낌을 더욱 부각시켰다고 합니다.
셀러비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셀러비 웹 사이트에서 전 회원을 대상으로 2일 금요일부터 16일 금요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50% 이상의 큰 폭의 할인률로 진행 되는 이번 세일은 셀러비 공식 웹사이트 블랙 프라이데이 코너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나이키 스포츠웨어는 추운 날씨에도 편안하고 쾌적함을 제공하는 HO15 나이키 스니커부츠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번 나이키 스니커부츠 컬렉션은 방수, 방한, 보온과 같은 기본적인 기능에 더없이 충실하다고 합니다. 또한 다양한 반사체를 통해 가시성을 확보해 변덕스러운 겨울 날씨에 적합한 기능성과 디자인 요소를 동시에 완성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에어맥스 시리즈, 에어포스원 등 기존 실루엣과 함께 올해 나이키 플라이니트 트레이너 처카를 라인업에 추가해 남녀 각 4종씩 총 8종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네이티브 슈즈가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클래식한 하이킹 부츠에서 영감을 받은 피츠시몬스 키즈용을 출시했습니다. 피츠시몬스는 세계 3대 디자인 워어드 중 하나인 Red Dot Design Award 수상에 빛나는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하이킹 부츠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가을, 겨울철 눈비에 강하도록 방수가 되는 EVA 소재를 사용해 매우 부드럽고 가벼우며 내구성 또한 뛰어나다고 하네요. 마이크로 폴리스 안감의 네오플랜 내피가 추가 되어 추운 겨울에도 끄덕없는 방한 효과와 겨울 부츠 대비 초경량 무게로 걸을 때 무겁지 않아 아이들의 편안한 보행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보브와 더 맨 리펠러를 운영 중인 글로벌 파워 패션 블로거 린드라 메딘이 만나 스타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더 맨 리펠러(The Man Repeller)’x 보브(VOV)‘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보브 고유의 ‘모던 시크’ 룩에 린드라 메딘만의 자유롭고 위트 있는 스타일을 더했다고 합니다. 린드라 메딘이 직접 고른 겨울 아우터에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부츠 컷, 와이드 데님 팬츠로 캐주얼하게 연출한 뒤 스카프, 힐, 로퍼 등으로 여성미를 더해 세련된 뉴욕 쿨걸 룩으로 드레스 업 해 선보였다고 하네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6일부터 전국 백화점 보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트루릴리전이 MBA 스타일 아이콘 러셀 웨스트브룩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하고, 2015 ‘Men’s Holiday’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습니다.이번 캠페인 영상은 러셀 웨스트브룩의 대담하고 강렬한 스타일에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고 하네요. 캠페인 영상의 스타일링에 러셀 웨스트브룩이 직접 참여해 심미적인 비주얼에 중점을 둔 예술적인 콘셉트를 표현했다고 합니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선보인 홀리데이 시즌 제품은 트루릴리전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데님 컬렉션이라고 하네요. 세심한 핸드 크래프트 작업을 거친 반사 소재를 사용해 불빛에 노출 되었을 때 반짝이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베스띠벨리가 2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브랜드는 9가지 기획 상품 출시 및 스페셜 기프트 증정으로 그간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한다고 하네요. 더불어 2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디퓨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는 모리엔의 프리미엄 디퓨져와 베스띠벨리가 감도 높은 향을 만들어낸 것으로 오랜 시간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을 위해 제작돼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운, 코트, 팬츠 등 가성비 높은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페이유에가 신세계 파미에 스트리트와 센텀 시티에 각각 입점하며 본격적인 유통망 확장에 나섭니다. 신세계 파미에 스트리트는 유통업계 처음으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새로운 감각과 아이덴티티로 무장한 신개념 스트리트 존이라고 합니다. 프렌치 스트리트 감성의 페이유에도 이러한 영 스트리트 분위기와 어우러져 20-30대의 젊은 고객층을 대거 끌어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하네요. 페이유에는 20일 신세계 부산 센텀 시티점에도 입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유니크한 브랜드 감성으로 젊은 층에게 매력을 어필하며 전국적으로 판매가 늘고 있는 만큼 부산 센텀시티에 이어 추가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