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동래 대동아카데미 『명문대 진학 특별반』의 특별한 인기
`서울대학교 학생 8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의하면 의대생의 52%, 법대생의 45%가 초등 6학년부터 진로에 대한 목표를 세우고 대학 입시를 준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학습진로컨설팅전문 민성원 연구소의 『민성원의 엄마는 전략가』 라는 책을 통해 제시된 조사 결과이다. `초등 6학년과 중학 3학년은 학업과 진로의 로드맵을 위한 최적의 시기이자 마지막 시기` 라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고1과 중1을 대비하는 예비고1과 예비중1 즉, 중3시기와 초등6학년 시기는 대학 입학은 물론이고 이후, 아이의 미래 진로와 직업을 좌지우지 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 즉, 골든타임이다.
이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고 맞춤형 학습을 준비하는 학원이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동아카데미
중·고등부 입시전문으로 동래지역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대동아카데미는 2015년 11월 16일부터 서울대, 연·고대 치대, 의대, 한의대 입학을 조기에 준비하는 명문대 진학 특별반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학원이 소재한 명륜동과 수안동의 예비고1, 예비중1들을 비롯하여 사직동, 온천동, 낙민동, 안락동, 명장동 지역의 예비고1, 예비중1들을 주 수강 대상으로 하며 그 외의 명장, 반여, 반송, 복천, 칠산, 만덕, 거제, 연산, 금정 지역의 학생들도 수강이 가능하다.
이번 『명문대 진학 특별반』은 상위 10% 석차 이내에 해당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최상위권반 이지만 중·상위권 학생들에게도 최상위권 도약을 위한 특별 학급을 운영할 예정이다. 『명문대 진학 특별반』은 최상위 학습 커리큘럼과 상시 입시컨설팅을 예정하고 있어 수준 높은 입시정보와 학습서비스 제공에 목마른 동래와 북구 만덕지역 학부모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개설 과목은 국영수사과 다섯 과목이며 개정되는 교과에 따라 중등과 고등 1학년 전체과정 및 중·고등 전체과정을 미리 마스터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 제공된다. 수능대비는 물론이고 학교별 내신대비를 확실하게 할 수 있는 과정으로 준비되어있으며 예비중1(현,초6)의 경우 학교별로 진행 중인 자유학기제에 대비할 수 있게끔 학습과정이 준비되어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욱 상세한 내용은 대동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동래 메가마트 옆에 위치한 학원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문의 (051-556-6668)를 통해 알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