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의 로망 피큐어 아트를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함께 할 수 있는 클래스가 진행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내 남성 화장품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지난 16일 세계적인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Coolrain)`과 함께 서교동에 위치한 KT&G상상마당에서 `아트토이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한데 이어 오는 10월23일과 11월6일 추가 클래스를 진행하는 것.
16일 행사는 DTRT와 킨키로봇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자들 중 당첨된 20명의 남성들이 비슷한 취미와 감성을 지닌 서로의 관심사를 공유하며 쿨레인과 함께 나만의 피규어를 제작해보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NBA 피규어 시리즈, 나이키, 리복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협업 등 세계 최고의 피규어 아티스트로 알려진 `쿨레인`은 이번 클래스에서 섬세한 수작업을 요하는 피규어 제작 과정을 설명하고, DTRT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겟 레디 피규어`에 참가자들이 원하는 색상을 입혀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해내는 컬러링 클래스를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또한 클래스 참가자들에게는 직접 색을 입힌 피규어뿐만 아니라 `킨키로봇`의 인기 피규어를 받을 수 있는 당첨 기회와 DTRT의 여행용 키트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지기도 했다.
큰 호응에 힘입어 DTRT는 쿨레인과 함께하는 클래스를 오는 10월 23일과 11월 6일에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DTRT 공식 홈페이지와 피규어샵 킨키로봇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클래스를 기획한 DTRT는 마케팅 당당자는 "이번 클래스를 통해 남성들만의 감성과 문화를 공유하고 체험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DTRT 제품을 구매하는 직접적인 고객뿐만이 아니라 `남성`이라면 모두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대표적인 남성 컬처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