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탱구캠, `집요정` 태연의 혼자놀기 진수…! (사진 = 방송화면)
태연의 진짜 일상을 담은 `일상의 탱구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상의 탱구캠’은 소녀시대의 리더이자 최근 성공적으로 솔로 데뷔한 태연의 진짜 일상을 엿보는 밀착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솔로 데뷔를 앞두고 떨려 하는 태연의 설렘 가득한 모습부터 혼자 놀기의 진수를 보여주는 ‘집요정’의 모습까지 소탈한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일상의 탱구캠’의 기획을 맡은 온스타일 김지욱 CP는 "9년차 그룹 소녀시대가 아닌, 솔로 가수 태연으로 홀로 서는 모습과 단독 콘서트 준비과정, 그리고 가수 태연과 인간 김태연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라고 예고했다.
또 "오늘부터 공개되는 디지털 콘텐츠는 통상적인 선공개 영상과는 달리, 본 방송 속에 녹여내지 못한 비하인드 컷이나 시의성을 강조한 영상들로 라이브한 느낌의 영상이 될 것"이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특히 `일상의 탱구캠`의 연출을 맡은 김헌주 PD는 “본 방송과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팬들이 열광하는 스타 태연의 모습은 물론, 여성스럽고 내성적인 소녀, 털털한 친구 같은 모습 등 그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리얼하게 보여줄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해 앞서 `채널소시` 등에서 볼 수 있던 모습과 어떻게 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