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의 전속 모델 김소현이 오는 24일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페리페라 페리스라인 500만개 판매를 기념해 전속 모델인 ‘만찢녀’ 김소현이 팬들과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진행된다.
페리페라 페리스 라인은 우수한 지속력과 선명한 발색으로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페리스 잉크와 페리스 잉크 더 촉촉은 묻어남 없이 흡수돼 장시간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타투 기능의 립 제품으로 페리페라의 역대 단일 품목 최고 매출과 최대 판매 수량을 기록한 바 있다.
소녀들의 ‘통장 주의보’를 발령하며 500만개 판매 돌파를 이룬 페리스 라인은 한 방울로 감쪽같이 커버되는 페리스 잉크 드롭 비비, 두드릴수록 보습감이 높아지는 페리스 워터 촉촉쿠션, 국민 첫사랑 틴트 페리스 틴트 워터, 쨍한 발색에 촉촉함을 더한 페리스 잉크/더 촉촉으로 구성되어 있다.
페리페라 페리스 라인 500만개 돌파 기념 김소현 사인회는 24일 오후 12시부터 왓슨스 홍대 중앙점에서 진행하며 당일 선착순 방문객 50명과 클럽클리오 몰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탄탄한 연기력과 무결점 외모로 주목 받고 있는 대세 배우 김소현은 오는 12월 웹 드라마 ‘악몽선생’을 통해 미스터리한 학교 속 비밀을 파헤칠 소녀로 변신하는 등 더욱 활발한 행보를 보일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