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은, 황석정과 20년지기...절친 셀카 공개
[손화민 기자]명품 감초 이정은이 20년 지기 절친 황석정과 함께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특별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정은 소속사 메이딘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23일 "좋은 추억을 남겼던 날! 나 혼자 산다!"라는 말과 함께 이정은과 황석정이 함께 찍은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최근 파주의 한 캠핑장에서 ‘나 혼자 산다’를 촬영 중인 이정은과 황석정의 절친한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편안한 복장을 한 채 서로의 얼굴을 맞대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으로 오랜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실제 이정은과 황석정은 20 여 년 동안 함께해온 극단 선후배 사이로 평소에도 자주 만남을 갖는 절친이다. 이정은은 황석정의 러브콜로 `나 혼자 산다`의 게스트 출연을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황석정과 함께 `나 혼자 산다` 녹화를 마친 이정은은 "평소에도 가장 아끼는 후배인 석정이와 함께 하는 시간이라 정말 즐겁고 재미있었다.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며 소감을 남겼다.
한편 이정은은 인기리에 종영한 tvN `오 나의 귀신님`에서 무당 서빙고 역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10월 중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새 특별기획 ‘송곳`에 합류해 촬영에 한창이다. 이정은이 게스트로 출연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23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