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마지막주 쇼핑가에는 가을을 주제로 한 기획전이 펼쳐진다. 패션, 화장품, 여행 관련 기획전과 더불어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기획전도 준비돼 눈길을 끈다.
#고태용 비욘드 클로젯, 스타일 난다 `가을분위기 내기`
11번가는 패션디자이너와의 협업 프로젝트를 시작, 첫 프로젝트로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 고태용의 패션브랜드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을 오픈마켓 최초 단독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11번가는 패션디자이너와의 패션 프로젝트를 2주 단위로 새롭게 공개할 계획으로, `비욘드 클로젯`에 이은 프로젝트 2탄 디자이너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11번가와 손잡은 고태용 디자이너는 2008년 서울컬렉션에 최연소로 데뷔한 이후 뉴욕컬렉션 등을 통해 자이언티, 블락비 지코(ZICO) 등의 유명 연예인은 물론 국내외 마니아층을 거느린 정상급 패션디자이너다. 11번가는 오는 11월 8일까지 비욘드 클로젯의 11종 제품을 최대 32% 저렴하게 단독특가 판매한다. 일명 `개티`로 불리는 인기 맨투맨 티셔츠 `STAMP 패치도그`는 32% 할인한 5만원, `BACK PARIS` 맨투맨 티셔츠는 30% 할인한 4만9000원, 2014 F/W `B-boy dog` 니트는 31% 할인한 9만5000원, `컬러배색 포인트` 니트는 30% 할인한 9만원에 선보인다. 또한 `비욘드클로젯 레터링 데님재킷`과 올 겨울시즌을 겨냥한 `기모 패치도그 맨투맨` 등 인기/신상 상품 30여종을 1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7일, 국내 유명 패션 브랜드인 `스타일난다`가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3CE(쓰리컨셉아이즈)`를 단독으로 론칭한다.
`스타일난다`는 국내 1위 온라인 쇼핑몰로, 부담 없는 가격대, 밝고 화려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젊은 여성들이 즐겨 찾는 인기브랜드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2015 F/W시즌을 맞아 전문 색조메이크업 제품으로 유명한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는 27일 오후 10시 40분, 롯데홈쇼핑 대표 패션 · 뷰티 프로그램 `정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메이크업 세트 하나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한 번에 끝낸다`는 일명 올킬 메이크업 세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아이크레용, 마스카라, 립스틱, 립밤틴트, 스틱볼터치 등 `3CE`의 판매 인기상품 7종을 시중가 대비 최대 44% 할인된(상품평 작성 시)가격인 9만9000원에 판매한다.
#혼자 떠나는 여행 `나혼자 간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선선한 가을을 맞이해 가족, 연인 없이 홀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나홀로 여행족을 위해 전국의 게스트 하우스를 한 데 모은 `나 혼자 간다` 기획전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서울경기, 제주, 강원전라, 경상도 지역별로 나누어 해당 지역의 추천할 만한 게스트하우스를 모아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선 보인다.
먼저 서울경기지역을 둘러보며 관광, 쇼핑을 계획 하고 있다면 `24게스트 하우스`를 이용하면 된다. 서울역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명동, 종로, 남산타워, 홍대 등 관광 명소를 둘러보기에 적합하다. 비수기 주중 싱글룸 기준으로 5만원에서 16% 할인된 4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혼자서 자유롭게 여행하는 것도 좋지만 여기에 맛있는 음식까지 함께 즐기고 싶다면 전주를 빼 놓을 수 없다. 전주 한옥마을과 남부시장, 맛집들의 중심에 위치한 `다정 게스트 하우스`가 주중 기준 2만원에서 10% 할인된 1만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제주 지역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여성 10인실 주중, 주말 구분 없이 2만5000원에서 60% 할인된 9천900원에 구매 가능한 `메르빌 게스트 하우스`가 알맞겠다. 여성룸, 남성룸 각각 10인실로 구성되어 혼자 여행을 떠났지만 여러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하여 낮에는 해양 스포츠를 즐기고, 저녁엔 클럽파티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부산, 통영, 경주 등 여러 지역의 게스트 하우스들이 준비되어 있다.
#미세먼지 관련 아이템 다 모았다
CJ오쇼핑은 역대 최악의 가을철 미세먼지 공습에 관련 상품의 TV방송 편성을 25% 확대하고 CJ몰에서는`미세먼지 극복 상품 총 출동` 기획전을 진행한다.
흔히`봄철 불청객`으로 불리는 황사와 미세먼지가 올해는 이례적으로 가을철인 10월에 한반도를 뿌옇게 뒤덮고 있다. 중국발 스모그와 전국적인 가뭄이 겹치면서 역대 최악의 가을철 미세먼지가 발생한 것이다.
이에 CJ오쇼핑은 마스크, 공기청정기 등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켜줄 `미세먼지 극복 상품`의 TV방송 편성을 전년대비 25% 확대하고 관련 기획전을 진행한다. CJ오쇼핑은 `미세먼지 극복 상품`의 인기를 이어나가기 위해 공기청정기와 침구 청소기, 막대 걸레 등 관련 상품의 편성을 확대했다. TV홈쇼핑뿐만 아니라 모바일 CJ몰에서는 `경보! 미세먼지 극복 상품 총 출동` 기획전을 열고 최근 외출 필수품으로 부상한 황사 마스크와 가습기, 손 세정제, 미니 네블라이저 등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가을맞이 컴퓨터 장만 `도매가격으로`
G마켓은 컴퓨터 도소매 판매자와 대량구매를 원하는 사업자회원을 위한 컴퓨터 전문 B2B 전용인 `컴퓨터 사업자몰`을 오픈했다. G마켓은 도매시장 확대 차원에서 국내 1위 컴퓨터 유통회사인 대원CTS와 제휴를 맺고 이번 서비스를 오픈했다.
`컴퓨터 사업자몰`에서는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프린터, 컴퓨터 부품, 주변기기 등 컴퓨터와 관련된 모든 상품을 도매가격 수준으로 판매하고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G마켓 사업자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초소형, 초경량으로 휴대가 간편한 `LG탭북(11T750-GT58K)`을 94만9000원에 선보인다. 학교 등 관공서에서 많이 찾는 `LEXMARK 레이저복합기(MX410DE)`를 62만9940원에, 최근 수요가 늘어난 NAS용 외장하드 `Seagate 2TB Enterprise NAS HDD`를 15만5000원에 판매한다.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도 제공한다. 방문수령을 원하는 고객은 영업지원센터에서 직접 상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구매 후 10일 이내의 초기 불량 제품의 경우 완전히 새제품으로 교환해준다. 견적, 배송 등을 빠르고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는 G마켓 전용 콜센터도 운영한다.
G마켓은 오픈을 기념해 11월 29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4% 할인쿠폰(최대 10만원)을 발급한다. 또한 사업자몰 상품 구매 시 1%를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주며, 5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